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무료 영어공부 혼자하기 / 왕초보 / 영어회화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6. 9.

 

 

1. HelloTalk (영어, 일본어 회화)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부를 혼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왕초보자 일지라도 이 어플을 이용하면 충분히 정복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파이팅~ ^^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HelloTalk (영어, 일본어 회화) 어플입니다. 헬로 톡 어플은 다른 언어를 모국어로 쓰는 전세계 사용자들과 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말문이 트이는 연습을 하실 수가 있으며 대화할 때 번역/교정을 도움을 수가 있으며 음성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언어를 가르치거나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HelloTalk (영어, 일본어 회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HelloTalk는 언어 및 문화 교류를위한 앱입니다. 현재 2천5백만 명이 넘게 사용 중이며, 150개 이상의 언어 학습 제공, 회화 연습을 도와줄 원어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AI 지능형 문법 오류 수정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
"매칭" 전세계 언어 파트너
HelloTalk는 모국어와 학습 언어에 따라 학습 요구에 맞는 파트너를 추천합니다. 모국어, 학습 언어, 언어 수준, 나이, 지역 등 설정에 맞춰 언어 파트너를 선택하고, 장벽 없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팅 형식
HelloTalk에서는 문자 메시지와 음성 메시지를 통해 언어 파트너와 소통 할 수 있고, 무료 음성 통화, 화상 통화, 사진과 비디오를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네이티브 발음에 도전해보세요.

세계 최초 : 언어 공부가 전해주는 정보
HelloTalk은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의 새로운 것을 언제든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문화를 이해하며, 언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궁금한게 있다면, 5 분 안에 원어민이 응답할 것입니다.

강력한 보조 기능
채팅 또는 ""라이브""기능을 사용할 때, 이러한 강력한 기능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번역 : 100개 이상의 언어 중에서 번역할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음역 : 로마자가 아닌 언어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 등)발음 표시해서 읽기, 알파벳을 배우는 것만큼 쉬워집니다!
► 소리내어 읽기 : 수신하거나 보내는 모든 메시지의 표준 발음을 읽습니다. 자신의 발음과 비교하며 연습과 학습 속도를 높이세요!
► 음성 텍스트 : HelloTalk의 강력한 음성 텍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텍스트 인식을 통해 말한 내용을 인식하여 학습과 연습이 더 쉽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문법 수정 : HelloTalk에는 AI 지능형 문법 수정 도구가 내장되어 있으며 , 언어 학습 파트너에게 문법, 구문 오류 수정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수업들을 놓치지 마세요:
► HelloLanguage Podcast: 귀가 트이는 외국어 강사의 오리지날 발음과 업그레이드된 언어 학습 수준으로, 한 달 안에 말하기 향상된 느낄 수 있습니다.
► HelloWords: 매일 5분, 단어 공부
► English Times: 매일 영어 읽기, 글로벌 핫이슈 기사 읽기
► Live Class: 언어 전문가가 정성껏 제작하여 왕기초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언어 :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아랍어, 터키어, 페르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부울, 알바니아어, 아르메니아어, 아제르바이잔 어, 바스크어, 벨로루시 어, 벵골어, 보스니아 어, 불가리아어, 카탈로니아 어, 세부 아노 어, 크로아티아어, 체코 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 에스페란토, 에스토니아어, 필리핀어, 핀란드어, 갈리시아어, 그루지야 어, 그리스어, 구자라트 어, 아이티 크리올 어, 하우 사어, 히브리어, 헝가리어, 아이슬란드 어 , Igbo, 아일랜드어, Javanese, 칸나 다어, 크메르어, 라오 어, 몽족, 라틴어, 라트비아어, 리투아니아어, 마케도니아 어, 말레이어, 몰타어, 마오리족, 말라 지역, 몽골어, 네팔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펀잡 어, 루마니아어, 세르비아어, 슬로바키아어, 슬로베니아어, 소말리아 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타밀어, 텔루구 어 , 우크라이나어, 우르두어, 웨일스 어, 이디시어, 요 루바 어, 줄 루어 등

더 많은 특권을 원하십니까? HelloTalk VIP를 사용해보세요!
► 매일 무제한 번역
► 동시에 세 가지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언어 파트너를 검색하고 성별을 선별하며 주변 사람들 및 게시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보다 개인 게시물이 9 배 이상 많이 노출됩니다.

 

 

▶ 1년 동안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진짜 좋은거 같아요 많은 국적을 쉽게 만날 수 있고 베프도 여러 명 만들어서 다른 앱으로 화상전화도 같이 하고 펜팔도 했어요. 이렇게 오래 쓴 앱은 처음인 거 같아요! 그리고 한번 터치만 하면 번역도 해줘서 좋아요

 

▶ 일본어 배우기 위해서 가입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친구도 사귀어서 매일 로그인합니다. 번역은 다른 번역기 통해서 가능하니까 괜찮아요. 

 

▶ 친구도 생기고 영어로 대화하는데 전혀 긴장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 좋은 친구들도 많고 외국인들이랑 소통 할수 있어서 좋아요

 

HelloTalk (영어, 일본어 회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HelloTalk 헬로톡 어플 다운

 

 

 

 

2. 듀오링고(Duolingo) 무료 영어 학습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듀오링고(Duolingo) 무료 영어 학습 어플입니다. 듀오링고는 마치 미니 게임처럼 구성된 수업을 통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외국어를 배울 수 있답니다.  '보통'(10분), '열심히'(15분), '무모한'(20분)과 같이 일일 학습 시간 목표를 정해서 공부해보세요~ 며칠 연속으로 목표를 달성하는지 안내 받음으로써 더욱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배지와 업적을 잠금 해제하는 성취감을 느끼면서 학습의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듀오링고(Duolingo) 무료 영어 학습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세계 최고의 언어 학습 앱 듀오링고(Duolingo)로 무료로 영어를 배우세요.

• 2013년 및 2014년도 "Best of the Best" 앱 —Google Play

• "최고의 무료 언어 학습 앱" —The Wall Street Journal

• "듀오링고가 미래 교육의 비밀"—TIME

• "언어 교육 또는 학습 앱 중 듀오링고가 최고" —PC Magazine 언어 학습 부문에서 최고상 수상

1. 진짜 무료예요. 대학 수준의 교육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2. 효율성 입증: 독립 연구에 따르면 듀오링고를 사용하는 경우 대학 한 학기 분량을 34시간 만에 학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재밌고 중독성이 있어요! 게임을 하며 영어를 배우세요. 빠르고 재밌는 레벨, 성과, 점수, 가상 상품 등으로 동기를 부여받으세요.

4. 꾸준한 개선. 듀오링고는 사용자의 듀오링고 학습 환경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학습 환경이 개선됩니다.

영어 사용자의 경우 듀오링고를 통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제가 이 앱을 한지 3~4년 정도 됐어요. 진짜 듀오링고 팀에 감사해야 합니다. 많은 기능이 요즘 업데이트되면서 점점 좋아지고 있거든요. 발음도 좋아지고, 문제 신고하면 빨리 고쳐주고, 스토리 기능도 생기고 좋습니다.

 

▶ 즐겁게 영어공부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듀오링고예요! 정말로 강력추천 그 자체입니다ㅡ 이렇게 좋은 영어 공부 앱을 만들어주셔서ㅡ 감사드려요!!! 💎💎💎💎💎 ^V^

 

▶ 태껏 써온 하꼬 언어 교육 앱들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잘 만들었음. 마치 어렸을 때 어떻게 하면 공부를 게임처럼 몰두하며 할 수 있을지 상상한 것을 듀오링고는 해냈네요

 

▶ 다른 영어학습앱을 사용해 보지 않아서 비교는 못해보지만 지금 까지는 좋은 것 같아요. 게임하는 것 같아서 싫증 안 나는 것 같아요.

 

듀오링고(Duolingo) 무료 영어 학습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듀오링고 어플 다운

 

 

 

 

3. Beelinguapp (오디오북으로 영어공부) 어플

 

 

 

 

세번째 소개할 어플은 Beelinguapp (오디오북으로 영어공부) 어플입니다.   Beelinguapp 어플은 이미 외국어의 기본을 습득한 분들이 효과적으로 언어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앱입니다. 외국어로 된 짧은 이야기를 읽거나 들으면서 이해력, 발음 등 외국어 실력을 높여 보세요.  과학 분야, 동화, 고전문학, 뉴스 등 다양한 장르와 난이도 중에서 중 내게 맞는 지문을 선택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외국어 혹은 한국어로만 보거나, 반대로 나란히 비교하며 볼 수도 있습니다. 배우는 언어에 대한 추가 내레이션 기능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아래는 Beelinguapp (오디오북으로 영어공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텍스트를 나란히 읽음으로써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힌디어, 러시아어, 터키어, 중국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및 일본어를 배우십시오! 언어 학습은 재미 있고 무료입니다.

Beelinguapp로 새로운 언어를 배우십시오. Beelinguapp은 다양한 언어로 이야기를 나란히 읽고들을 수있게 해 줍니다. 학습하고 있는 언어로 된 텍스트를 읽고 오디오를 듣고, 참고 자료로 사용할 동일한 언어로 된 텍스트를 읽으십시오.

이 재미 있고 자유로운 언어 학습 앱으로 나만의 속도로 배우십시오. 언어 학습 오디오 북에 익숙하다면 Beelinguapp의 혁신적인 새로운 언어 습득 방법을 좋아할 것입니다.

플래시 카드를 버리고 좋아하는 어린이 이야기, 단편 소설, 소설 등을 나란히 읽음으로써 배울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스페인어에서 독일어 등으로, Beelinguapp은 재미있고 익숙한 텍스트를 통해 당신을 가르쳐줍니다.

Beelinguapp은 재미 있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자하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국어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오늘 배우기 시작하십시오!

Beelinguapp 특징: 📙🎧🎼

쉽게 배우는 언어 학습:

• 선택한 언어로 다른 이야기를 읽음으로써 새로운 언어를 배우십시오!
• Beelinguapp에서는 단어 나 구가 의미하는 바를 참조할 수 있도록 언어로 이야기를 읽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북 리더:

• 듣기 쉬운 오디오 북의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및 기타 언어.
• 휴대 전화가 잠든 경우에도 모든 언어의 오디오 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 가라오케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으로 오디오 북의 독자를 따라 언어를 배우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 영어, 프랑스어 오디오 북과 독일어가 결합 된 스페인어 오디오 북 - 귀하가 읽고 자하는 언어 및 오디오 북은 귀하의 것입니다!

다른 언어로 된 위대한 이야기

• 좋아하는 동화 이야기, 소설 등을 나란히 읽습니다.
• 자신의 페이스대로 언어를 배우고 읽고 싶은 이야기 만 선택하십시오.
• 언어, 장르 및 학습 수준을 분류하여 학습 언어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언어 학습: 🌎

• 영어 🇺🇸
• 일본어 🇯🇵
• 프랑스어 🇫🇷
• 중국어 🇨🇳
• 독일어 🇩🇪
• 스페인어 🇪🇸
• 이탈리아어 🇮🇹
• 러시아어 🇷🇺
• 스웨덴어 🇸🇪
• 터키어 🇹🇷
• 포르투갈어 🇧🇷
• 아랍어 🇦🇪
• 힌디어 🇮🇳

Beelinguapp과 함께 다른 이야기를 읽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십시오! 암기 나 플래시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Beelinguapp에서 좋아하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자신 만의 속도로 언어를 배우십시오!

 

▶ 영어공부하기 너무 좋네요. 읽기, 듣기, 상식, 단어, 말하기 표현까지 다 잡을 수 있어요.

 

▶ 매우좋은 영어 읽기, 듣기, 앱입니다.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열심히 공부할게요

 

▶ 너무 좋아요 영어 실력이 많이 향상될 것 같아요

 

▶ 무료로 배울수 있는 아주 좋은 어플입니다.

 

Beelinguapp (오디오북으로 영어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Beelinguapp 오디오북으로 영어 배우기 앱

 

 

 

 

4. 링고디어(LingoDeer):영어 공부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링 고디어(LingoDeer):영어 공부 어플입니다. 링 고디어 어플은 외국어를 읽는 법에서부터 문장 구조 속 작은 뉘앙스까지 배울 수 있는 앱입니다. 직접 내 목소리로 언어를 녹음하고, 원어민의 발음과 비교해 보세요. 팁을 통해 문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하고, 단순히 암기하는 대신 정말로 해당 언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링고디어(LingoDeer):영어 공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링 고디어 (LingoDeer)는 현직 언어 교사들이 외국어 초보자를 위해 제작한 쉽고 효과적인 랭귀지 학습 앱입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세계 6개국 언어 학습을 지원합니다.

완전 초보에서 영어 토익 600점, 일본어 JLPT-N5, 중국어 HSK 3급까지!

특별 제작한 미니 레슨과 테스트, 다양한 게임으로 매일 15분이면 재미있게 외국어로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까지 전면 돌파 가능합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6개국 언어) 학습 앱!

링 고디어의 장점
눈으로 보이는 학습 효과
-발음부터 복잡한 문장까지 차근차근 다가가며, 초보자도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기초가 중요하죠! 영단어 철자, 일본어 오십음, 중국어 병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해력을 돕는 상세한 문법 노트로 언어 구조를 정말 파악할 수 있어요.
-단어 및 회화, 문법까지 한 앱 안에서 함께 공부해 보세요.

개인별 맞춤 학습
-스마트 어댑티브 리뷰 기술로 취약한 부분을 더 많이 연습할 수 있어요.
-분산 학습법을 통해 배웠던 단어와 문법을 반복하여 외울 수 있습니다.
-플래시 카드로 단어를 최대한 빠르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학습 진도를 백업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편리한 사용법
-자신이 원하는 언어로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성별의 음성을 선택하고 알람기능으로 꾸준히 공부해 보세요.
-일본어는 가나, 한자, 로마지를 지원합니다. 중국어는 간체자, 번체자, 병음을 지원합니다.
-노와이 파이 Zone에서 오프라인 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링 고디어를 다운로드하여 외국어 공부의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 정말좋아요 무료인데 귀에 쏙쏙 들어오고 유료 같은 앱입니다 제가 영어학원을 다녔는데 끊어서 이거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 생일날 결제하기로 엄마랑 약속도 할 정도로 좋은 앱입니다. 링 고디어 제작자님 복 받으세요!!

 

▶ 아 진짜ㅠㅠㅠ 광고로 통해서 오게 되었는데 공부가 재밌는 건 처음이에요!! ㅠㅠ 금방 외워지고 쉬워져요 ㅎㅎ 열심히 공부할게요! 이런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이야 살다 살다 이런 공부 앱에다가 돈 쓸 줄은 몰랐는데... 잠깐 사용했는데도 너무 유익하다는 게 딱 느껴져서 그만 평생이용권 구매해버렸다..(50% 세일은 못 참지..!) 돈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사용할 예정!^^

 

▶ 와 진짜 핸드폰으로 해서 그런지 재미있고 했던 거 또 하게 되고 쉽고 버스, 지하철 같은데에서 틈틈이 공부하기 좋네요! 진짜 일본어 공부하고 싶었는데 이걸로 조금의 일본어는 읽을 수 있게 됐어요!

 

링 고디어(LingoDeer):영어 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링고디어(LingoDeer) 어플 다운

 

 

 

 

5. 뉴로 제타 스톤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뉴로 제타 스톤 어플입니다. 폭넓은 수업 자료 속에서 미묘한 발음부터 정확한 문법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Rosetta Stone 몰입'이라는 자체 방식을 통해 외국어로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처음으로 언어를 습득하듯 단어의 개념을 직관적으로 배울 수가 있습니다. 오디오, 이야기 등 수업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계속 공부할 수 있답니다~   아래는 뉴로 제타 스톤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처음으로 모든 언어를 하나의 학습권으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만큼 언어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구독할 때 언어 무제한 학습을 선택하면 됩니다.

언어 학습에 있어서 가장 신뢰받는 Rosetta Stone과 함께 새로운 언어를 배우세요.

단어와 개념을 해석 없이 직관적으로 습득하세요. Rosetta Stone의 수상에 빛나는 모바일 앱은 실생활의 이미지에 단어를 연관 지어 새로운 언어를 완전히 이해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Rosetta Stone에서 새로운 언어를 만난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 2018 Best Mobile App Award에서 최고의 교육 애플리케이션 분야 Platinum상 수상
• 2018 PCMag의 에디터스 초이스상 수상
• 우승자

TOP 3 기능

1. 세계 최고의 음성 인식 기술 TruAccent®로 발음을 향상하세요.
2. Rosetta Stone 몰입 방식으로 학습하세요. 단어에서 구절로, 대화로 쉽게 나아가세요.
3. 오프라인에서 언어 기술을 완성하세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업으로 어디서든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Rosetta Stone 여정

1. 언어 선택하기
24개 언어를 제공합니다.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스웨덴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스페인), 아랍어, 아일랜드어, 영어(미국), 영어(영국),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만다린), 터키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폴란드어, 프랑스어, 필리핀어(타갈로그어), 한국어, 히브리어, 힌디어.

2. 본인의 수준 찾기
지금 배우는 것은 언어 여정의 기초입니다. 기본적인 인사와 구절을 연습한 후 나가서 탐험해보세요. 저희 TruAccent® 기술을 사용하면 발음을 교정할 수 있고, 짧은 이야기를 소리 내 읽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쉽게 접속할 수 있는 표현 참고서(Phrasebook)에서 인사, 구절 및 유용한 표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집 밖이거나 인터넷 접속이 힘드신가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업으로 학습하거나 오디오 지침서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3. 스스로 표현하기
본인의 감정이나 의견에 관해 새로운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점점 더 편해지면, 일상에 관하여 이야기하거나, 조언을 구하거나, 고객과 대화하거나 농담을 하는 자신을 발견할 겁니다. 정치나 스포츠에서 가족생활까지 자신 있게 처리하고 친구도 사귀세요. 새로운 언어를 배우면 낯선 이가 친구가 되고 세계가 좁아집니다.

-----------------------------------------------
지금 바로 Rosetta Stone을 다운로드하고 언어 학습의 여정을 떠나보세요!

 

 

▶ 항상 만족합니다. 꽤 오래전부터 해오던 학습인데 다시 휴대폰으로 해보니 더 좋네요. 무제한 이용권으로 기한 제한 없이 모든 언어를 배울 수 있다는데서 감동했습니다. 가격도 꽤 저렴해져서 바로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 좋습니다 일단 영어부터 정복해볼게요

 

▶ 읽고, 쓰고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어디서든 편하게 학습할 수 있고 알람 설정 가능해서 좋아요

 

뉴로 제타 스톤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