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듀오링고 영어학습 어플 추천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5. 13.

 

이번에는 듀오링고 영어학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듀오링고 영어학습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듀오링고 영어학습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소개

 

 

 

아래는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세계 최고의 언어 학습 앱 듀오링고(Duolingo)로 무료로 영어를 배우세요.

• "Best of the Best" 앱 —Google Play

• "최고의 무료 언어 학습 앱" —The Wall Street Journal

• "듀오링고가 미래 교육의 비밀" —TIME

• "언어 교육 또는 학습 앱 중 듀오링고가 최고" —PC Magazine 언어 학습 부문에서 최고상 수상

1. 진짜 무료예요. 대학 수준의 교육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2. 효율성 입증: 독립 연구에 따르면 듀오링고를 사용하는 경우 대학 한 학기 분량을 34시간 만에 학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재밌고 중독성이 있어요! 게임을 하며 영어를 배우세요. 빠르고 재밌는 레벨, 성과, 점수, 가상 상품 등으로 동기를 부여받으세요.

4. 꾸준한 개선. 듀오링고는 사용자의 듀오링고 학습 환경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학습 환경이 개선됩니다.

영어 사용자의 경우 듀오링고를 통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android@duolingo.com 으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uolingo
Twitter: https://twitter.com/duolingo
듀오링고 사이트 https://ko.duolingo.com 에서 듀오링고를 이용해보세요.

듀오링고는 기기의 특정 기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접근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필수 접근 권한
없음

선택적 접근 권한
+ 마이크: 음성 검색 기능 활성화
+ 저장공간: 이용자의 검색기록 등 보관으로 로딩시간 단축
+ 주소록: 이용자의 친구 등 초대
+ 카메라: 사진 촬영 및 게시

※ 위 기능을 이용하지 않아도 듀오링고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앱

 

 

3.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스크린샷 정보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1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2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3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4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5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6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7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_8
 

 

 

 

 

 

4.아래 추천글 리스트도 읽어보세요.

 

5.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베스트 리뷰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109일 연속 학습중입니다. 최근 유료까지 결제하고 다른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하고 있어요. 근데 친구와의 퀘스트가 저만 안나와요. 팔로워는 10명정도 되는데 친구와의 퀘스트가 왜 안나오는지 어떻게 하면 나오는지 좀 제발 알려주세요~ 그럼 더 즐겁게 배울수있을꺼같아요. 영어해서 다른 언어공부까지 가는게 목표예요~

 

▶ 제가 한 영어 앱 중에서 가장 좋은거 같아요 . 그렇게 짧지도 않아서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요. 그림도 나오고 귀여운 캐릭터 까지나와 재미있기도 하고 이해도 잘 되네요... 정말 재미있네요. 그리고 다른 언어도 있어서 더 많이 배울수도 있네요. 추천드려요

 

▶ 영어공부하는 습관을 길들이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지금 40일째 사용중인데, 랭킹 시스템 덕분에 매일매일 순위권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강제로 켜게 만드는점이 좋았습니다. 욕심부리지만 않는다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무료로 사용할수 있고 영어 실력이 늘어서 좋아요 다만 아쉬운 점은 하트가 없어지면 레슨을 목 받는다는 점이 아쉬워요 그리고 탭은 친구 추가가 안되요 ㅠㅠ 그것만 고쳐주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너무 좋은 영어 앱입니다 ㅎㅎㅎ

 

▶ 한국어로는 영어공부밖에 할수없는것이 안타깝습니다 중국어 일어 스페인어등을 열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영어전과정을 마치고 나면 반복학습을 하는 시스템이 예전에 했던것이 더 재미나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포인트를 얻는것도 길게 하는묘미인데 점수5점은 너무 작아요 시간 제한을 두고하는것도 단어만 위주여서 지루합니다 3년째 유료회원으로 사용잘하고는 있습니다

 

▶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 할 수 있도록 푸시 보내주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유창한 언어 구사가 주 목적이기 보다는 기본적인 내용을 잊지 않도록 하는 것에 좋은 앱으로 보입니다🫡

 

▶ 몇년전부터 일본어공부를 하고싶었지만 히라가나 가타카나가 도저히 안외워져서 번번히 포기했었어요. 그러나 이 앱을 만나고는 게임하듯 외울수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하는중인데 공부한다는 뿌듯함도 느껴지고 좋네요! 다만 뜻풀이 한국어지원은 영어만해주는지라...영어를 제외한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려면 영어공부가 필수라는... 단점이 있어요ㅋㅋㅠㅠㅜ 근데 그냥 겸사겸사 영어공부도 하며 일어공부도 할수있단. .. 심심한 자기위로중입니다ㅋㅋㅋㅋ 이거 말곤 아직까지 단점은 딱히 없어요!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배우는 중국어, 일본어 정도는 한국어 뜻풀이 지원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유료 플랜도 구매하고싶어요!ㅎㅎㅎㅎ

 

▶ 반복적으로 연습하면서 게임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아요. 덕분에 기억에 남는 표현들이 쉽게 입밖으로 나와서 좋습니다.

 

▶ 공부하길 그리 싫어하던 제가 게임하듯 즐기면서 하니까. 벌써 4년째 누가 안 시켜도 알아서 하고 있네요. 단점으로 점수를 많이 따려고 너무 경쟁하듯 하다보면 공부는 뒷전에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

 

▶ 아직까진 잘 이용하고 있어요! 수준에 맞게 잘 맞춰줘서 편하내요 사용하다가 괜찮으면 유료 결제도 생각해볼것같아요!

 

▶ 짬날때마다 할 수 있어서 편하고, 게임이나 랭킹 형식으로 돼 있어서 질리지 않게 지속할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하는걸 추천합니다.

 

▶ 앱은 어어어어어어엄청 좋은데 이것만 좀 추가하면 좋겠네요 듀오링고님! 예로들때 내가 배우고 싶은 언어를 3번째로 추가했는데 그 언어를 배우고 나니까 더이상 배우고 싶지 않은 거예요.그런데 삭제 할려고 했는데 안되면~!?!?예. 엄청 기분이 이상하겠죠? 그래서 새로운 언어를 더이상 배우고 싶지 않으면 그 새로운 언어를 꾹 눌러서 위에 언어 삭제하기 라는 버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그게 다에요! 듀오링고님,그리고 여러분 이런 긴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초이님 다시생각 해보세요.왜 이 좋은 앱을 왜 수익벌이로 생각하세요? 그럴 바엔 저승으로 갈길이나 잘보세요~..ㅉ미소행복 님 감사합니다!!

 

▶ 듀오링고를 4일밖에 안 했는데 진도도 엄청 많이 나가고 그리고 쉬어요 난이도도 확 올라가는 게 아니라서 좋구요 그리고 듀오링고 덕분에 아는 단어도 많아졌고요 근데 원래는 일본어가 있길래 배우려고 했더니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된다고 해서 영어를 배운 거지만 그래도 덕분에 영어학원도 안 다니는데 영어 실력도 좋아졌고 영어를 들을때도 아는 영어가 많이 나옵니다 심지어 4일밖에 안됐는데도 이 정도인데 더 많이 배우면 미국 사람들이랑 대화도 가능 할 것 같네요 암튼 제가 쓴 영어 앱들 중에서 가장 좋은 앱 이였습니다.

 

▶ 재미있고 쉽게 배울수 있네요 반복되니 자연스레 암기되고 난이도가 낮은 계단처럼 조금식 올라가니 부담없이 편하게 공부가 됩니다

 

▶ 정말 좋은데요 가끔 알수없거나 말이안되는 번역이 나오기도 해서 그런것들 조금 더 보고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사소한건데 프로필 사진 바꾸는게 계속 문제가 생겼다고 안바꿔지네요 원래 바꿀수가 없나요?

 

▶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중입니다. 저같이 영어에 우선 겁부터 먹는 사람에게 아주 기초부터 시작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듣는연습이 되는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같이 공부합시다!

 

▶ 제가 영어를 배우며 답답했던 부분들을 이 어플로 정말 쉽게 기억에 남게 배울 수 있었고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고 응원도 계속 해줘서 재밌게했어요

 

▶ 지속적인 오답 반복이 되니 실력이 느는게 느껴지며, 열공하고픈 동기부여를 놓치지않게 하는 듀오링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너무좋아요!너무좋고!또 너무좋고!너무좋음👍이거 쓰니까 영어실력 엄청 올라가서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한 실력쯤으로 올라왔음🤭듀오링고!너 말고는 다른영어앱 못쓴다..영원하자!

 

▶ 많은 단어를 학습할수 있고 말하기,쓰기,스펠링,등등 많은 학습을 할수있어서 너무 좋은 앱인거 같아요

 

 

여기까지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듀오링고 영어학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듀오링고 영어학습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