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7.

 

이번에는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인기있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소개

 

 

1)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은
초/중/고/대학, 기업의 전자도서관이나 지역/공공도서관의 회원이라면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 도서관 책장 관리
- 도서관 별 콘텐츠를 자동 관리
- 책장을 통한 전자도서관 페이지 이동

● 눈으로 읽는 독서, 귀로 듣는 독서
- TTS 기능 지원으로 듣는 독서 가능
- 퀄리티 있는 오디오북 제공, 지원

● 나만의 맞춤 독서 환경
- 배경색, 밝기 조절을 통한 시력보호 가능
- 글자종류, 크기, 페이지 넘김 방식 등 다양한 설정 지원

● 다양한 메세지 알림 기능
- 예약한 콘텐츠의 대출 알림
- 대출한 콘텐츠 반납 알림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베스트 리뷰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s펜 에어액션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이제 명실상부한 별다섯개짜리 앱입니다. 그런데 사용하다 보니 하나 아쉬운 점이 또 보이네요ㅠ 도서관 내의 도서 목록을 확인할 때 '더보기'를 누르면 도서 목록이 다음 페이지의 맨 아래 도서부터 보여서 다시 위로 올라가서 갱신된 목록을 확인하고 내려와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더보기'를 눌렀을 때 다음 페이지의 맨 밑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그 상태 그대로 아래 새 목록이 추가되는 형태로 만들어주시면 훨씬 쾌적한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도서 찜 기능이나 위시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ui가 서점사이트에 비해 불편하다 보니 한번에 몰아서 책들을 고를 때가 많은데 따로 메모장을 켜서 적어두기는 좀 번거롭더라고요. 항상 빠르고 정성이 담긴 피드백 감사합니다.

 

▶ 기능도 디자인도 너무 완벽해요 편하게 잘 쓰고있습니당!!!!! 더 많은 책이 있으면 좋겠지만요 책 배경도 바꿀 수 있고 넘길때 효과음 설정도 할 수 있고 스크롤이나 터치로 넘길 수 있고 반납이나 대여도 편해요 반납 예정일 연장도 많이 할수있어서 좋구요 이 앱으로 매일매일 독서중입니다 :)

 

▶ 책 업데이트도 자주 있고 글자 크기 조정이 잘 되어서 좋아요

 

▶ '뷰어 소프트키 노출' 기능 굿 과거에는 무조건 숨김으로 되어, 굉장히 불편했는데 선택할수 있게 해줘서 좋네요. 또한 tts 실현시 기존에는 어느 부분을 읽는지 몰랐지만, 변경된 버젼은 정확하게 어느 부분을 읽는지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소소하다고 할수 없는 중요하고 편리한 기능입니다.

 

▶ 중랑구도서관 이용중입니다.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갑자기 앱을 키니까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데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앱이 종료만 되네요. 그래서 구글플레이로 들어오니 업데이트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것같아요. 앱사용을 못하는중입니다 ㅠ 그리고 홈화면바로가기 기능을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개발자분이 알려주신 대로 인텔용 앱으로 재설치 했더니 잘 작동 됩니다. 그래서 별점 수정해요. 레이아웃 익숙해지는데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잘 쓰겠습니다. 날카로운 댓글이었는데도 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 대출한 책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정확히는 다운로드가 완료되는 시점에 멋대로 도서관 앱이 중지되요. 결국 다운로드는 안 된 상태고 책을 볼 수가 없어요. 네트워크나 다른 문제 없어요. Drm 초기화, 재설치 다 해봤습니다. 지역도서관과 대학도서관 모두 동일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작년엔 아예 로그인 오류나서 안 쓰다가 재설치 했는데 책 못 보는 건 여전하네요...

 

▶ 바로보기 서비스가 편리하네요~~~ 잘 보고 있어요~~~

 

▶ 너무 잘이용하고 있습니다. 책종류도 많고, 기능도 쓰기 간단하고 좋아요. 신간 업데이트도 빠르게 되고, 교보베스트와 전체베스트 보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역시 교보네요.

 

 

여기까지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 소개

 

 

1)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리뉴얼 전자도서관 앱으로 이관은 해당 도서관의 요청에 따라 진행합니다.
● 이용 중인 도서관이 검색되지 않으면 기존의 '예스24 도서관' 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스24 전자도서관 앱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이 앱은 YES24 전자도서관 서비스와 제휴한 기관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YES24 사이트(www.yes24.com)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되지 않으며,
각 전자도서관의 인증된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전자도서관 목록 중 가까운 도서관에 이용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으로 좋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예스24 전자도서관 (리뉴얼)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3.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 소개

 

 

1)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지금 ‘북큐브 전자도서관’ 으로 새로운 독서를 경험해 보세요
언제나 어디서나 안드로이드폰, 태블릿으로 즐기는 스마트한 전자책 생활

북큐브와 제휴한 국내 500여개의 전자 도서관!!!
로그인 후 대출에서 열람, 예약, 반납까지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서울대,연세대,고려대 등 대학도서관부터 지역공공도서관, ‘자이’, ‘힐스테이트’, ‘LH공사’ 등의 아파트도서관,
임직원의 지적 능력 함양을 위한 기업체도서관, 초중고 도서관까지!!!
이제 전자책 뿐만 아니라 오디오북 까지 동시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 북큐브 제휴 대학도서관, 공공도서관, 공공기관, 기업체, 초중고 구성원을 위한 전자도서관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 해당기관 PC 홈페이지와 어플 로그인을 통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대출, 예약, 반납 시에는 온라인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받은 전자책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 도서관은 어플 실행 후 '전자도서관'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전자책의 개인구매 등은 불가하며 개인고객은 '북큐브 내서재' 어플로 전자책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TTS (Text-To-Speech) 기능의 추가로 전자책의 듣기가 가능합니다. (epub 전자책에 한함)

앞으로도 계속하여 제휴 도서관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문의사항이나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용방법 및 도서관구축문의 1588-1925 (내선 2번) / e-mail : library@bookcube.com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북큐브 전자도서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4.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 소개

 

 

1)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의 B2B 독서교육 전문 플랫폼
- 이제부터 B2B기관들은 전자책, 오디오북의 차별화된 독서교육 서비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의 베스트 셀러 부터 추천도서까지 전자책
- 도서관, 학교법인, 정부, 지방자치단체, 교육청, 기업 등의 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구독형 전자책 전문 서비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은 6만 여권의 전자책,오디오북, 전자잡지 콘텐츠
- 문학, 교양, 외국어, 경제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매일 매일 신규로 업데이트됩니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은 기관 맞춤형 서비스 모델
- 기관에 니즈에 따른 정액제, 종량제, 단말기 전용 요금제 등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클라우드 원스톱 서비스
- 출판사의 도서 및 각 기관의 간행물에 대한 전자책 제작부터 플랫폼 그리고 운영대행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만의 차별화 서비스
- 독서토론, 독서우수자 선정 등 다양한 독서 관련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용 중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앱 > 설정 > 고객센터 > 전화문의 또는 이메일 문의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알라딘 전자도서관(구독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5. 교보eBook 어플 소개

 

 

1) 교보eBook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이북 전자도서관"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교보eBook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국내 최대 eBook 서점 교보eBook에서 독자분들이 그토록 원하시던 기본기에 충실한, 그리고 더욱 편리해진 좋은 앱을 선보입니다.

> 최적화된 eBook독서 경험을 위한 읽기 설정과 기능을 더욱 강화 했습니다.
>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기존 앱 대비 빠른 실행과 속도감 있는 페이지 넘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검색 한 번으로, 구매할 책과 책장의 책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만 지원]

[새롭게 추가된 기능]

1. 나의 모든 eBook, 나만의 책장에서 관리한다!
구매 도서 목록, 다운로드한 도서, 직접 올린 파일까지 『기본책장』과 직접 책장을 만들어서 관리할 수 있어요.

2. 무료책과 이벤트 정보를 한번에 보여준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본문 전체가 수록된 도서를 무료로 읽으실 수 있어요. 스토어 이벤트 정보도 한곳에 모아서 볼 수 있어요.

3. 다양한 기기, 최대 5대까지 이어본다!
구매하신 eBook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5대의 단말기에서, 내가 읽은 페이지부터 읽을 수 있어요.

4. 형광펜, 메모, 최근 읽은 페이지, 이제 책장까지 동기화한다!
형광펜, 메모, 최근 읽은 페이지, 내가 직접 만든 책장까지 동기화되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독서이력을 이어갈 수 있어요.

5. 나만의 감동을 소셜 감동으로 전한다!
책 속 맘에 드는 문장을 멋진 이미지와 함께 SNS로 공유하여 나만의 독서 경험을 소셜 독서 경험으로 확장시킬 수 있어요.

6. 보는 즐거움을 듣는 즐거움으로 바꾼다!
다양한 목소리로 제공되는 한국어, 영어 TTS로 보는 즐거움을 듣는 즐거움을 바꾸어보세요! 시간 설정 기능 추가로 잠잘 때도 OK!

7. 나만의 스타일로 최적화된 독서환경을 만든다!
다양한 폰트를 지원하고 크기, 줄 간격 등 나의 취향 대로 조정하여 가장 읽기 편한 독서환경을 만들 수 있어요.

8. 최고의 멀티미디어eBook 뷰어의 명성을 이어간다!
국내에서 가장 최적화된 ePub3 표준 지원 뷰어를 제공하여 독점 멀티미디어eBook을 통해 차별화된 eBook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요!

9. 통합 검색기능으로 한 번에 스토어와 책장 도서를 검색한다! (안드로이드만 해당)
통합 검색 기능으로 구매할 도서, 책장 내 도서를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어요!


 

교보eBook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2) 교보eBook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교보eBook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교보eBook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교보eBook 어플 베스트 리뷰

 

교보eBook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책 독서를 학생때부터 즐기는 편인데 이북이 나왔다하여 반신반의하며 첫이용해봤습니다.. 근데 이거 완전신세계더라고요 글꼴, 글자크기, 배경색,책갈피 기능까지 너무편리하고 좋네요~ 종이책으로 읽으면 한참읽었을텐데 틈날때마다 읽으니 하루1권은 충분히 읽겠더라고요 만족스럽게 사용하여 후기 남겨드립니다

 

▶ 다 좋은데 메모 기능이 불편해요. 태블릿pc같은 경우에는 왼쪽에 책 내용이 뜨고 오른쪽에 전자펜으로 필기할 수 있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형광펜을 쓰는 방법도 꾹 누르고 슬라이드라 아쉽습니다. 전자펜을 사용할 수 있으면 더 간편해질 텐데요...

 

▶ 교보e북으로 만화책을 주로 구매구독 하면서 문제점들과 건의사항들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책 구매시 일반 구매와 할인구매시 책장에 따로 표시가 되서 책장이 많이 어수선해보이고 구독할때도 찾기 불편하네요 할인구매도 구입한 책이니 한곳으로 모아주셨으면합니다 책 구입에 도움이되게 독자 추천작 공간이나 미리보기 기능이 있었으면 해요 처음 책 구입에 망설어지는 부분도 있거든요 독자들이 원하는 책 요청함도 있었으면 좋을꺼 같네요 보고 싶은 책들이 검색해도 없는 경우가 많아서요 건의 부분들이 적용이 될지는 모르지만 e북사용하면서 들었던 점들이라 적용되었으면 좋겠네요^^

 

▶ 분야별로 무료도서가 제공이 되서 손쉽게 앱 맛보기 가능한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글꼴이나 배경색 등등 개인의 맞게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점도 너무 좋구요~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책을 볼 수 있으니 요즘 너무 잘 사용중입니다.

 

▶ 요즘 책에 빠져있어 자주 보는데 제가 탭으로도 봤다 폰으로도봤다합니다 .근데 이 어플은 왔다갔다 해서 봐도 불편한거 없이 편안하게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책보기 편안한 UI가 맘에드네요 .덕분에 책에 집중해서 볼수 있겠어요 잘쓸게요ㅎㅎ

 

▶ 출퇴근할때 멍때리기나 시간을 허비해서 너무 아까웠는데 지인소개로 ebook 으로 쉽게 책을 볼수 있어서 시간도 잘가고 지식도 쌓이고 정말 좋네요^^ 책 읽어주기 기능도 있어서 눈감고 이어폰으로 들을수도 있어서 어디서든 꼭 필요한 어플이네요

 

 

여기까지 교보eBook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

 

 

 

 

이렇게 해서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이북 전자도서관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