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5.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소개

 

 

아래는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바일펜스(Mobile Fence)는
부모님이 원격에서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을 통제하는 강력한 자녀스마트폰 관리 앱 으로, 앱/게임 사용시간을 제한하여 초,중,고등학생 청소년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하고 유해정보(성인/음란 유해 컨텐츠, 어플, 동영상)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리고 아이지킴이 기능은 아이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녀 보호를 위한 지오펜스 기능은 부모가 설정한 위험지역 방문이나 또는 안전 지역 이탈 시에 실시간으로 위치를 조회하여 부모에게 바로 알려줍니다.

주요 기능
✔ 어플 차단 (어플 잠금)
자녀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든 어플 리스트를 조회 가능하며, 부모가 지정한 앱을 실시간으로 실행 차단합니다.
또한 게임 등은 하루 이용 시간을 부여하고, 시간이 초과되면 모든 게임이 차단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 유해 사이트 차단
자녀가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는 인터넷 사이트 목록을 부모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성인물,음란물,폭력,도박,자살,피싱 등의 유해 인터넷 사이트 접근을 차단하여 자녀의 안전한 인터넷 검색을 보장합니다. 또한 부모는 특정한 웹 사이트를 차단하거나 허가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펜스는 지금도 수백만 개 사이트들을 분석하고 성인,음란물 유해사이트 접근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 게임시간 제한
자녀가 하루에 이용 가능한 게임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이용계획 설정
밤 시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은 자녀가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다음날 일과를 준비하거나 다른 생산적인 일에 더욱 집중하게 만듭니다. 아이가 늦은 저녁 시간 스마트폰에 매달린다면 이 기능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예 : 월요일~금요일 오후11시~오전7시 스마트폰 전체 사용제한.)
✔ 일일 최대 사용시간 제한
자녀가 하루에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하고 사용시간이 초과되면 게임, 인터넷, SNS소셜 등의 앱 실행을 차단하여,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되는 것을 예방합니다. 또한 어플별 사용시간 할당도 지원하여 학습용 어플과 게임,오락 앱을 구별하여 시간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아이지킴이, 아이보호 - 위험 문자 및 대화 상대방 모니터링
부모가 등록한 '위험 관찰 문자'를 포함한 메세지가 감지되면, 이를 부모에게 즉각 제공하여 아이의 학교폭력,왕따,괴롭힘 문제에 대해 부모가 더욱 능동적 대처하여 자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자녀안심,아이보호 - 위치찾기, 지역 이탈/진입 알림
납치 등 관련 범죄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위치찾기 기능과 부모가 설정한 위험 지역에 방문하거나 안전 지역을 이탈 시 위치를 조회 후 즉각 부모에게 알려주는 자녀안심,아이지킴이 기능이 제공됩니다. 아이가 학교,학원에 잘 도착했는지 궁금하셨다면 아이 위치추적,아이 지킴이 기능을 사용하세요.
✔ 사용량 보고서 제공
스마트폰 이용시간, 자주 사용한 어플 목록, 어플별 사용시간 통계를 통해서 자녀의 모든 온라인 활동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분실 기기 찾기
자녀가 스마트폰을 분실 시 기기의 위치를 조회하고, 초기 화면을 비밀번호로 잠그거나 더 이상 찾을 수 없을 땐 원격에서 공장 초기화를 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지켜냅니다.
✔ 모니터링 항목 투명성 지원
아직 부모의 관심과 관찰이 많이 필요한 미취학 아동, 10세 전후의 아이들에게는 아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위험 문자메시지 모니터링 및 위치추적 기능은 매우 필요한 기능이지만 청소년기 아이들에게 적용하는 것은 무리가 따릅니다. 이때엔 "모니터링 항목 자녀와 공유" 옵션을 활용하세요. 부모가 어떤 항목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하는지 자녀에게 모든 내역이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 보행 중 스마트폰 차단 지원 (스몸비 Smart Phone Zombie 방지)
보행중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여,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 그 외 기능들 : SNS 차단, 원격 무음/진동 해제, 카톡 내 인터넷검색 차단, 카톡 내 오픈 채팅 차단, 카톡 내 채널추가 차단, 유튜브 시청 이력 모니터링, 유튜브 쇼츠 차단, 채팅 앱 차단, 데이팅 앱 차단, 결제 차단, 위젯 추가 차단, 홈 화면 설정 차단, 알림바 차단, 카메라 차단, 블루투스 차단, 런처 설치 차단, 키보드 설치 차단, VPN 차단 등

✆ 고객지원
02-2135-6877

사용 방법
: 자녀에게 실제로 적용하기전 부모님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제공되는 기능들을 우선 경험해보고, 관리할 자녀들의 스마트장치에 모바일펜스를 설치후 연동하면 됩니다.
* 부모님 스마트폰에 설치
1) 부모님 스마트폰에 모바일펜스 설치
2) 계정 생성 및 로그인
3) 스마트폰을 모바일펜스로 연동
4) 설치 완료
5) 모바일펜스앱 실행후 가족의 구성을 추가 또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규칙을 설정.
(또는 http://www.mobilefence.com 에서 로그인후 자녀에게 적용될 규칙들을 설정)

자녀 스마트폰 모바일펜스 연동 방법
1) 자녀 기기에 모바일펜스를 설치
2) 생성된 부모 계정으로 로그인
3) 자녀 스마트 기기를 모바일펜스로 연동

전체 지원 기능
• 차단 서비스 : 어플 차단, 웹 사이트 차단, 게임 사용시간 제한, 유해 성인물,음란물 인터넷 사이트 차단
• 아이보호,위치서비스 : 자녀의 위치 추적, 위험지역 방문시 알림, 안전 지역 이탈시 알림등의 자녀안심,아이보호 서비스,아이 위치찾기
• 모니터링 서비스 : 실행한 앱 리스트, 접속한 웹사이트, 사용 시간 통계, 많이 사용한 앱 통계
• 통화/문자 서비스 : 통화 차단, SMS 문자 메세지 모니터링, 위험 문자메세지 감지,성인물/음란물/국제전화 서비스 차단
• 기기 분실대비 : 분실 기기 위치찾기, 원격 공장초기화, 화면 비밀번호 잠금, 습득한 사람에게 메시지 보이기

모바일펜스는 SKT, KT, 유플러스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유심이 없는 공기계/태블릿에서도 동작합니다.

-------------------------------------------------------------------------
자녀의 안전한 모바일 환경은 부모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부모가 계속 따라 다니면서 감시,감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이들은 원래 호기심이 강하고 안전하지 않은 온라인 환경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제 모바일펜스를 사용해서 유해 컨텐츠 차단하고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조절해서 자녀의 안전하고 생산적인 모바일 환경을 만들어 주세요.

-------------------------------------------------------------------------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

 

 

 

 

2.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1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2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3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4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5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_6
 

 

 

 

 

3.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베스트 리뷰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통화가 안될때 기기명령에서 진동을 벨소리로 변경하면 전화 안 받아 걱정할 일이 줄어들어요. 위치조회도 비교적 상세하게 나오고, 핸드폰 사용시간도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정 어플을 지정해서 컨트롤 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재연장 의사 100프로 입니다!

 

▶ 이 앱 정말 좋은것 같네요?(내가 좋은게 좋은게 아니야 *같지?) 설정을 막아놔서 와이파이 연결을 못하게 막아놔서 데이터 실컷 쓰게만드네요? 저는 일반 전화 말고 후후를 쓰거든요? 전화 걸지도 못하게 막아버렸네요? 알이 다 떨어지면 통화를 못해서 카카오톡을 자주 사용하는데 카카오톡도 막혀있네요? 개빡쳐서 폰 개 빠았더니 액정이 멀쩡하네요? 짓밟아줬더니 아주그냥 구멍이 뚤렸어요? 왜 별 다섯개 주면서 이런 말을 하냐구요? 행님들이 알아서 생각 하시구요? 지우는 방법이나 연구하러 갑니다?

 

▶ 엄청 구림.. 쓰레기예요 ㅎㅎ 이거 걸어놓고 애 해외 보내놨는데 설정 다 풀어도 와이파이 연결, 카톡, 이런것들 다 풀리지 않아서 앱, 관리자 다 삭제해도 안됨.. 핸폰 다시 배송받고 세팅 싹 갈아야 함 내 비번 가르쳐줘서 그쪽에서 삭제하라고 해봤는데 안됨.. 시스템이 직관적이지 못하고 헷갈리게 해놓음 공짜라서 그런가봐요 절대 다운받지 마세요 어떤 방식으로든 손해 봅니다

 

▶ 너무 좋아요 기능도 많구요 전 시스템도 안정적이네요 곧 유료로 전환 할 겁니다 다만 사용자가 4명은 없네요 3자녀라서 5명 사용으로 해서 전 가족 해야 겠어요

 

▶ 딴거 뭐 막는다던지 다 상관없는데 이것들이...ㅋㅋ 업데이트 이후로 창같은거? 불투명하게 뜨던게 갑자기 알람 내려오는 걸로 바꾸면서 리듬게임 같은거 할때 다 망침 ㅋㅋ 계속 참고 쓰다가 오늘 리듬게임 5트째 망치고 빡쳐서 쓴다...ㅋㅋ 아주 지들이 쓰는거 아니라고 아오ㅋㅋ 여튼 그것만 바꿔주면 아주 고오맙겠다 어차피 바뀌는 건 없겠지만...^^👊👊

 

▶ 좋습니다. 다만 한가지 추가했으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자녀휴대폰의 벨소리크기를 지정하거나 무음, 진동일때 벨소리를 울리게할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초등학생이라 수업시 진동이나 무음으로 해두고 방과후 다시 벨소리로 바꾸지를 않네요.... 부탁드립니다.

 

▶ 공부를 위해 자발적으로 다운 받아서 자발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해서 결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모 입장에서 자녀를 감시, 통제하기 위한 목적으로 쓰는 거라면... 정말 그러지 않으셨으면 합니다ㅎ 자녀에게 사생활, 프라이버시라는 개념을 완전히 상실시키고 불안, 긴장을 높이기에 좋을 것 같은 앱이에요^^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꼭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기명령에서 진동 끄고 켜는거 외에 무음모드도 설정가능하게 해주세요. 아직 애기라 전원을 껏다켯다하는걸 번거로워해서 아이가 학원에 있을때는 무음모드로 설정해주고 싶은데. 상단바를 사용 못 하게 막아둬서 아이의 폰으로 직접 설정하기에는 펜스앱을 껏다켯다 해야해서 너무 번거롭습니다. 무음모드 설정이 꼭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모든 전화 수신/발신 차단이 있던데. 제가 이 기능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인지.. 설정해둔 부모 연락처 외 모르는 다른 번호들도 아이의 폰에 연락이 잘 옵니다.. 이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할지요. 아직 어린 아이인데 아이의 번호로 스팸연락이 너무 와서 그 기능이 절실해요....연락도 해야하고 안전상 휴대폰을 안줄수도 없고..ㅠㅠ 이 앱만 믿고있는데 제대로 되지않아 아쉽네요ㅜㅜ 해당 내용 관련 문의와 피드백 받을수 있는 곳 메일이나 댓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실제 모바일펜스 대시보드의 시간과 자녀의 단말기 플랫폼단에서 실제 사용시간이 일치하지 않음. 즉, 차단되었지만 자녀가 우회해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감지하지 못함. 모바일펜스 맹신하다가 당했네요. >>> 이상하게 휴대폰 많이 사용하는데 흔적이 없다고 느껴지시면 자녀폰의 설정-디지털웰빙에서 사용시간 체크해보세요.

 

▶ 전화기록 문자기록 등 자녀의 사생활 침범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혹시 자녀가 위험한 상황에 빠졌을 때 구해 줄 수 있는 수단으로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여러가지 기능 중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만 사용하면 되는 아주 훌륭한 어플 입니다. 단점은 자녀핸폰 껏다킬때 1분 재부팅 시간 걸리는 것 (하루종일 학원에서 끄고 있다가 킬때 모바일펜스 때문에 부팅 시간이 걸리는것 때문에 자녀가 불평함) 만 없으면 완벽한 어플 입니다.

 

▶ 고학년 이상은 쓸모없는 앱. 애가 한번 알더니 그냥 다뚫음. 모든 앱을 통해 들어갈수있고 심지어 다막아도 연락처앱으로도 들어갈수있음. 연락처까지 막았더니 긴급전화로 들어가서도 인터넷이 됨. 어떻게했냐고 해보라니 어렵지도 않고 5초도 안걸리고 푸는데 에휴.. 다른 애들이 볼까봐 자세한건 적지 못하지만 이정도로 하나도 못막는다면 유료로 판매하면 안된다생각함. 문의도 몇번했으나 답장도 없음. 예전에 통화한적도 있는데 계속 엉뚱한 소리만해서 답답해서 그냥 네네~ 하고 끊은적도 있음. 연락준다면서 연락도 없음. 막을 방법이 없는건지 막을 생각이 없는건지.. 몇년 돈내고 썼는데 왜 내가 애랑 싸워가면서 이앱을 계속 썼는지 모르겠음.

 

▶ 성능 확실합니다. 자녀분들이 유튜브 혹은 게임 때문에 욕을 많이하거나 반항하거나 말을 안들을때 2시간씩 잠궈둡니다. 그래서인지 예의도바라지고 욕도 줄어들고 효자가 다되었네요^^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이런거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터리 용랑이 줄거나 렉과 최적화부분은 문제 없으니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 무료어플많이 사용해봤는데 허술한것들이 많았는데 모바일펜스는 유료인만큼 관리가 확실한 어플입니다.

 

▶ 만족합니다 다만가격이 저한태는좀비싸군요

 

▶ 카톡업뎃후 카톡내인터넷컴색차단 기능이 활성화 되지않아요

 

▶ 휴대폰바꾸고 나서 쓰기 시작했는데 너무 깐깐해요;; 위치추적장치 게임시간 제한 또 게임할때 광고나와서 왕빡쳐서 wifi끄려고 했는데 또! 안된데요.. 이거 고문인가요 그리고 폰 15분쓰고 배터리 90%남았는데 너무 뜨거워서 식혀서 사용하레요 옛날에 노트 8쓸때보다 열이나고 배터리가 줄어드는데 이거 맞아요?;;

 

▶ 이 앱을 자녀에게 사용하지 마세요 1.아이들의 사생활을 침해합니다 누군가 자신의 스마트폰을 실시간으로 훔쳐본다고 생각해보세요 자신이 사용하는 문자,앱,사이트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됍니다. 아이들도 기분이 나쁘고 솔직하게 스마트폰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부모와 아이 모두) 2.아이들의 스마트폰 자제력을 심어주기에 부족합니다. 아이들은 이앱을 설치해도 스마트폰 시간을 줄이거나 규칙적으로 바꾸지 못할겁니다. 스마트폰 사용을 제한할수록 스마트폰에 대한 집착은 더 늘어납니다. 3.직접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제력을 길러주세요

 

▶ 저는 이앱 초기사용자 같네요. 애들 초등학생때부터 쓴거같은데 지금은 성인이 됐으니깐요. 청소년기인 애들을 위한 용도로 사용할땐 자녀와 많이 싸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용도를 남편을 위해서 사용중이며 1년 자동결제해놓고 필요할때만 사용합니다. 핸드폰 2개사용하는 남편이 폰분실도 많고 위치어플을 사용할수있어 이걸로 핸드폰도 찾았고 전 계속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어플을 나에게 맞는 어떤용도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상대를 구속하기위한게 아니라면 정말유용한 어플입니다. 그리고 폰껏다켤때 1분동안 사용제한되는거 없앨순없나요? 일할땐 그게 은근 답답한 기다림이네요. 또한가지..1년 프로모션쿠폰 행사시에 결제하면 저렴하게 결제가능합니다~^^

 

▶ 기능 어쩌고 하는사람들 전부 아이들인거 같은데 관리모드에서 왠만한거 다 설정해제하고 딱 필요한 것들만 켜두면 전혀 무리없고 유용합니다. 폰사용이 불편할 정도로 설정되어있다면 관리자가 그렇게 설정을 한것이니 어플에 대한 문제가 아니고 부모님들 어플 이해도가 낮거나 일부러 그렇게 설정한거니 부모님들 마주하고 풀도록 하세요. 이 어플은 여러기능을 선택 할수있고 모든 설정은 켜고끌수 있습니다. 저도 부모 입장에서 이 앱의 기능을 100% 사용한다면 그냥 자녀의 핸드폰을 없애버리는게 낫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고 자녀의 감시가 아닌 안전을 위주로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 구글패밀리 링크보다 세세한 부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좋네요. 무엇보다 그런 세세한 부분을 기능별로 쉽게 끄고 켤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사용하기는 더 편리합니다. 아이 첫 스마트폰인데 비싸고 고장 걱정되는 키즈폰 쥐어주는 것보다 일반 스마트폰을 이걸로 관리하는게 낫겠네요.

 

 

여기까지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

 

 

4.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펜스 -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자녀 스마트폰 관리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