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학입시 공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 소개

 

 

아래는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점수가 오르조, 정상에 오르조.

태블릿으로 기출문제 공부하기 불편하셨죠? 오르조는 태블릿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PDF 다운로드, 채점, 해설풀이 등 기출문제 풀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제 오르조에서 1초만에 다운 받고, 자동 채점하세요.

각종 기출문제를 모두 한 앱에서
- 각종 웹사이트에서 PDF 다운받고 불러올 필요 없이, 앱 내에서 원터치로 시험 응시 가능합니다.
- 엄선된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들만 제공하며, 좋은 기출문제들을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오르조만의 특별한 풀이 보기
- 다른 학생들의 풀이를 보면서 어려운 문제를 쉽게 공부할 수 있어요

자동채점 및 분석
- 기출문제를 다 푸셨다면 1초 만에 채점하고 점수를 확인하세요.
- 내가 쓴 답, 문제별 정답 및 풀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
- 앱 내에서 편하게 다양한 문제집들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오직 오르조에서만 공부할 수 있는 문제집 컨텐츠도 있으니 마음껏 공부해보세요.

복습노트
- 원하는 문제들을 따로 복습노트로 모아볼 수 있어요.
- 오답 노트에 시간 낭비하지 말고 오르조의 복습노트를 이용해보세요.

구독 가격 및 약관:
오르조는 사용자의 프리미엄 활성 기간 동안 모든 기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스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다음 수능날까지 오르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시 플레이 스토어 계정과 연결된 신용 카드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 수능 프리패스 상품의 경우 특정 상황(ex: 수능일 변경)의 경우 이용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환불 및 기타 처리 절차는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약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이용약관: https://slinginc.notion.site/ORZO-790760f0aa384198880321afdc151be7

개인정보처리방침: https://slinginc.notion.site/ORZO-949cfe9a1b6c4a75bf324c80788e20c3

앱에 관한 문의 혹은 피드백은 아래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help@slingcorp.kr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

 

 

 

 

2.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1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2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3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4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5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6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7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_8
 

 

 

 

 

 

 

 

3.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오르조(ORZO) - 대학입시, 기출문제, 문제집 공부 어플 다운로드

 

 

 

 

4. 마치며...

이렇게 해서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대학입시 공부 어플 기출문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