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2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소개

 

 

아래는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호스트가 제공하는 장소, 캠퍼를 위한 스테이션 서비스
전국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이 있어요. 캠퍼는 전국의 호스트가 제공하는 장소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목적지까지 가는 길에 캠지기 스테이션 서비스를 활용하여 청수 공급과 오수 처리, 전기 충전, 캠핑카 수리까지! 할 수 있어요. 아직 캠퍼 분들이 겪어보지 못한 경험을 캠지기에서 느껴보세요!

머물고 싶은 장소를 캠지기에서 발견해 보세요.
전국을 돌며 캠지기가 확보한 특별한 장소를 경험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장소를 발견하고, 마음에 드는 특별한 장소에서 자연과 함께 머물 수도 있어요. 시원한 산속과 넓은 바닷가, 깨끗한 계곡과 아늑한 언덕, 바람이 머무는 곳과, 고요하고 조용한 장소 등 모든 장소에서 함께 머물 수 있어요.

호스트가 제공하는 특별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어요.
호스트의 특별한 공간을 캠지기가 책임지고 공유하여 캠퍼 분들이 머물 수 있어요. 캠퍼 분들이 머무는 동안 해당 공간의 호스트가 제공하는 특별한 체험도 경험해 보세요! 바닷가의 공간이라면 바다와 관련된 체험을, 산과 계곡의 공간이라면 산에서 할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공간에서 재미있는 체험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요.

장소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요건을 갖춘 장소를 선택할 수 있어요.
차박과 캠핑카, 카라반이 함께 머무는 공간이기에 필요한 요건이 다를 수 있어요. 캠지기는 호스트의 공간마다 입구와 출구, 머무는 공간의 사이즈, 바닥의 재질, 주변의 환경, 전기와 물의 공급 등 캠퍼가 불편을 겪지 않도록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기록하였어요. 캠퍼 분들은 캠지기 앱으로 원하는 요건을 갖춘 공간을 선택하여 머물 수 있어요.

캠지기만의 스테이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캠지기의 운영진들도 캠퍼이기 때문에 캠핑카와 카라반으로 캠핑을 할 때 경험을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목적지로 이동하는 도중 청수 보충, 오수 처리, 전기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나아가 캠핑카의 복잡한 수리와, 탁송, 렌탈까지 할 수 있는 스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캠핑의 시작은 도착이 아닌 출발부터라는 생각으로, 캠지기는 캠퍼 분들이 더욱 간편하고 즐거운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캠지기는 LNT와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하고 있어요.
이렇게 특별하고 좋은 장소를 오랫동안 머물기 위해서는 우리 캠퍼들의 환경 보호가 필요해요. 캠핑은 캠퍼들이 잠시 자연과 함께 머물고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다음에 찾아왔을 때도 머물 수 있으려면 우리 캠퍼들이 머물다 간 사실을 자연이 모르도록 흔적을 지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LNT는 (Leave No Trace) : 흔적을 남기지 않고 온다' 라는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캠지기가 최초로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하고 있어요. 캠퍼 분들이 머물렀던 장소와 공간을 떠날 때, 깨끗하게 정리하고 흔적을 지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캠지기에 보내주시면 다음에 사용 가능한 리워드를 돌려드리고 있어요.

캠핑, 카라반, 캠핑카, 차박, 여행, 캠핑, 캠크닉, 텐트, 바다, 산, 계곡, 힐링, 불멍, 물멍, 캠핑예약, 캠핑장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

 

 

 

 

2.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1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2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3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4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5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6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7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_8
 

 

 

 

 

3.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베스트 리뷰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캠지기 고카프통해서 알게됐는데 자주찾아볼꺼같은 예감입니다~~^^ 이벤까지 감사해요

 

▶ 다양한 캠핑장 정보와 예약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캠핑 좋아하는데 예약 너무 편하게할수 있어 좋아요!!

 

▶ 프로그램이 깔끔하고 좋아요. 아이들과 캠핑 가기 좋습니다.

 

▶ 여행지와 숙박 찾기가 편해요 너무좋아요

 

▶ 세부 정보가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고 사용하기 편해요!

 

▶ 캠린이인데 앞으로 정보가 많았으면 좋겠고 할인이나 혜택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이용하기 편리하게 만든 어플이네요! 자주 애용하겠습니당!!

 

▶ 캠퍼로서 다양한장소정보를얻을수있어 너무좋아요^^

 

▶ 앞으로 캠핑할때 많은 정보 기대해봅니다^^ 할인과 혜택이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 원하는장소를 쉽게 검색이 가능해서 좋네요

 

▶ 숨은 장소 실시간으로 나와서 다양하고 좋네요

 

▶ 이용하기 편리하고 유용한 앱인것 같아요~!

 

▶ 캠핑을 자주 다니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 입니다

 

▶ 아직 장소가 많지 않아 보이나, 검색하기가 편함

 

▶ 차박을 하려고 하는데 차박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어서 좋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캠핑에대한 다양한 장소가 공유되어있어 좋아요~

 

▶ 차박지 검색이 더 편해지겠네요. 잘쓰겠습니다.

 

▶ 처음 설치해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캠핑장 예약이 편했으면 좋겠어요

 

▶ 가입이 쉽고 앱 보기가 편해요

 

 

여기까지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

 

 

4.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캠지기 - 캠핑 장소 공유, 차박지, 캠핑장, 캠핑카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차박지 캠핑 장소 공유 어플 캠핑장 예약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