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17.

 

 

이번에는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앱 소개

 

 

아래는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약알림 받고 꾸준하게 건강챙기세요. 태양이와 친구들이 귀여운 전화 알림을 드려요.

▸ 태양이 이용 방법

- 함께할 건강메이트를 선택해주세요. 강아지 태양이, 고양이 캐서린, 병아리 척이 있어요.

- 알림을 등록 해주세요. 매일, 정해진 요일, 일 간격 등 맞춤으로 주기를 설정할 수 있어요.

- 태양이의 "월월" 알람에 맞춰 약을 복용하고 "먹었어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약 이름과 복약 시간이 함께 기록되어 자동으로 건강 일지가 만들어집니다.

- 복약 시간 정시에 보내진 푸쉬 메세지에 응답이 없으면 다시 전화 알림을 드립니다.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 #앱스토어

 

 

 

 

2.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앱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스크린샷 정보를 확인하고싶으신분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약 알림 태양이
 4+
_0

          약 알림 태양이
 4+
_2

          약 알림 태양이
 4+
_4

          약 알림 태양이
 4+
_6

          약 알림 태양이
 4+
_8

          약 알림 태양이
 4+
_10
 

 

 

 

 

3.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최신리뷰

 

▶ 알림만뜨는게 아니라 전화도 오네요?ㅋㅋㅋㅋ이게진짜좋은갓같아요!! 뭔가 미안해서라도 먹게되는,,,ㅋㅋㅋㅋ좋은앱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 :)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심플하고 너무 좋네요.

 

▶ 이렇게 신박하고 좋은아이디어가~~??

 

▶ 멍뭉이가 약먹으라는데 안먹을수도 없고... 귀여운게 체고시다... 이거 시바견이나 냥이로 바꿀 수 있게도 해주세옄ㅋ 인앱결제라도 무적권삼

 

▶ 잘 써볼게여 주변에도 꼭 추천해야겠어요!!!

 

▶ 먹엇다고 누르면 강아지가 칭찬해줘여 ㅋㅋ 전화알림도 좋은거 같고 강아지 좋아해서 다운받아봄

 

▶ 빈말 아니고 정말 좋네요 전화를 걸어준다는 컨셉까지.... 최고입니다 부모님께도 알려드릴려고요

 

▶ 최근 병때문에 하루에 2번 무조건 먹어야 하는 약이있어서 못먹을까 불안했는데 설정하기도 편하고 단순알람이아닌 전화까지 와서 잊지않고 잘챙겨먹고 있답니다! 앱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약 안먹었다고 전화줄때 너무 웃겨서 배찢어주는줄 ㅋㅋ 전화 한번만 해주니 아쉽네요 전화 횟수도 최대 몇회까지 지정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태양이 목소리 거좀 더 들어봅시다 ㅋㅋㅋㅋ

 

▶ 약먹을 시간에 단순함 알람이 아닌 전화가 온다니! 너무 신박해요~ UI도 정말 간단하고 필요한 기능만 미니멀하게 딱 있어서 좋아요 :)

 

▶ 약 자주 놓치는데 이 어플쓰니까 정말 너무 좋아요

 

▶ 매일 제시간에 약챙겨먹는게 쉽지만은 않은데 태양이 앱 덕분에 잊지않고 잘 챙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시간설정해 놓으면 강아지 소리나면서 알람오는거 왜이리 귀엽죠...ㅠ귀여운게 최고💖

 

▶ 멍멍이 짖는 소리 ㅋㅋㅋ

 

▶ 좋은 어플입니다

 

▶ 사용해보니 너무 좋은어플이에요! 이 어플 강추

 

▶ 이렇게 좋은앱은 빨리 만들어 주시지... ㅜㅜ 계속 찾기만 했잖아요... ㅜㅜ

 

 

여기까지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 #앱스토어

 

 

4. 아이폰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아래는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약 알림 태양이 4+ 어플 다운로드

 

 

 

 

5. 추천글 리스트

 

 

 

 

이렇게 해서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아이폰 약알림 어플 약먹을 시간 알람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