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1. 19.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견적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소개

 

 

아래는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쉽고 간편하게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영수증을 작성 할 수 있어요.

PDF 파일로 만들어지는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영수증은 이메일, 문자, 카톡, 팩스, 구글드라이브, 프린터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견적서 작성앱 견적왕으로 우리회사의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영수증을 만들어 보세요.


[주요기능]

01) 우리회사 정보 관리
02) 상품 등록 및 관리. 상품별로 상품 이미지 등록.
03) 거래처 등록 및 관리

04) 견적서 작성 및 견적서 관리
05) 견적서 이메일 보내기
06) 견적서 문자 보내기
07) 견적서 팩스 보내기
08) 견적서 카톡으로 보내기
09) 견적서 프린터로 보내기

10) 명세서, 영수증 작성 및 명세서, 영수증 관리
11) 명세서, 영수증 이메일 보내기
12) 명세서, 영수증 문자 보내기
13) 명세서, 영수증 팩스 보내기
14) 명세서, 영수증 카톡으로 보내기
15) 명세서, 영수증 프린터로 보내기

16) 발주서 작성 및 발주서 관리
17) 발주서 이메일 보내기
18) 발주서 문자 보내기
19) 발주서 팩스 보내기
20) 발주서 카톡으로 보내기
21) 발주서 프린터로 보내기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

 

 

 

 

2.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1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2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3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4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5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6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7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_8
 

 

 

 

 

3.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베스트 리뷰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좋은 어플입니다. 한가지 견적금액란 'VAT포함'은 없는게 좋겠습니다. 아래 세부견적은 VAT 별도금액인데 견적금액은 VA포함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명세서 발행하면 공급받는자꺼만 나오는데요 그리고 도매가격이 입력이 되면 좋겠는데요 할때마다 변경은 일이 너무 많은거 같아서요 프리미엄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화면에 버튼이 깨지는거 같습니다

 

▶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세금계산서 기능 있었으면 했는데 👍 일년째 프리미엄 사용중입니다 너무 좋은 앱인데 홍보가 아쉽습니다 추천을통한 회원가입시 인센티브 적용하시면 어떨까요? 월3300원 아깝지않습니다 강력 추천!

 

▶ 그동안 좋은 어플 편리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폰을 아이폰으로 바꾸어서 다운받으려 했더니 앱스토어에는 견적왕이 없네요.ㅠㅠ 혹시 출시계획은 있으신가요?

 

▶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상대방 메일로 보낼때 방법을 몰라서 그러는지 잘 안되네요. 방법 좀...부탁요.

 

▶ 잘사용하구있어요 세액이포함되서나오는데별도로는못하는건가요 별도로관리도면좋을것같아요

 

▶ 아좋습니다. 총견적금액 위에 프로젝명 또는 사업명 입력 출 력옵션이 필요합니다. 빠른 시간 부탁드려요. 말씀하신란의 글씨를 줄이지 말고 폭만큼 보여주세요

 

▶ 견적서 만든는데 너무 편하군요. 바로 보내는 기능도 너무잘쓰고 있습니다.

 

▶ 상품등록 하는게 엑셀파일 업로드를 몇번이나 해봤는데 안되네요 ㅜㅜ 품목이 많아서 요기능만 되면 바로 유료전환 해서 광고없이 쓰면 될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 스마트폰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pc에서도 사용해보려하는데 설치가 안되네요 pc 사용은 안되는건가요?

 

▶ Z폴더 사용자입니다.. 품목 추가에서 금액 누르면 숫자 자판만 있고 마이너스 선택이 안됩니다..

 

▶ 음...일단 대충해 보니 좋을것 같아요~사용해본후 다시 글 남길게용...^^근데 거래명세서 소계,미수잔액,총 잔액이 없네용?...

 

▶ 완전 대박입니다.너무 좋아요. 발주서도 견적서를 복사할수 있었음 좋겠어요. 프리미엄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 너무 좋은 어플입니다 견적서 보내기할때 비고란에 계좌번호를 어떻게 넣을수가 있나요 손에 익으면 유료로도 사용하겠습니다

 

▶ 견적서 우측 상단에 등록번호,대표,업태,종목 등등은 어떻게 표기해야되나요 견적서 작성하는 화면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 같은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 Pc랑 연동이 되지 않네요. 견적서 물품 내역을 다른 폰으로 이동하여 사용 하고자 합니다. 다른 방법이 없는지요

 

▶ 최고중 최고입니다! 사업자 정보도 바로바로 바꿔서 타견적으로 쓸수도 있고... 이게 무료라니 개발자님 정말 고맙습니다

 

▶ 잘사용 중입니다. 궁금한것이 있어요. 부가세 없음으로 설정했는대 세액이 자꾸나오내요..

 

▶ 잘사용하고있습니다. 녹스이용해서 작업하려고하는데 백업파일을 어떻게 실행시키는지요..

 

▶ 잘사용중 근데 공동인증서가만료 되었어요 재등록 방법 잊어버렸어요 포인트 구매방법도 다시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급합니다 메아보네도 연락안되고 ㅠㅠ

 

 

여기까지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견적서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

 

 

4.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작성은 견적왕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견적서 어플 추천 명세서 영수증 발주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