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12. 2.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스페인어 공부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 소개

 

 

1)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이곳이 당신의 지름길입니다!

스페인어를 쉽고 빠르게 배워보고 싶나요?
스페인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나요?
스페인어를 배우는데 가장 효과적인 앱을 찾고있나요?
빠른 스페인어 회화 기초 학습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대학에서 강의중인 뛰어난 방법론자들과 언어학자들이 모여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퀄리티 스페인어학습이 바로 여기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앱을 이용해 스페인어 단어를 학습해보세요. 스페인어 공부가 이렇게나 쉽고 간단할 수 없습니다!


하루 5~20분을 투자해서 스페인어공부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꾸준한 학습은 무척 중요합니다!
학습 컨텐츠:
스페인어로 말하는 법을 배웁니다. 스페인어 발음을 연습하고 언어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를 듣고 이해하는 법을 배웁니다.각종 물건에 대한 스페인어 단어를 배웁니다.
스페인어를 읽고 해석하는 법을 배웁니다. 제시된 단어중 그림에 해당하는 알맞은 단어를 선택해보세요.
스페인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중 하나는 스펠링입니다. 글자들을 이용해 단어를 형성합니다.

본인의 발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나요? 학습 성취 레포트를 제공해드립니다!
성공적인 스페인어 단어 학습
성공적인 스페인어 단어 발음
성공적인 스페인어 단어 스펠링

친구에게 을 진행 상황에 대해 :
페이스 북 / 트위터 / 링크드 인 또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링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SUPPORT AND FEEDBACK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support@mobiteach.ltd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특별 행사를 들면, 이메일 marketing@mobiteach.ltd
우리는 모든 질문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초보자를위한 응용 프로그램 스페인어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 베스트 리뷰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이 앱이 정말 최곤거 같아요 ㅎㅎ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 같고요 이 앱으로 공부해서 스페인 라리가 소속 선수가 될려고요 항상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 첨 시작하는데 학습하기 편하게 잘되있는거 같아요

 

▶ 단어장이있으면좋겠어요.덜외운걸 모으는 단어양도 더 많길

 

▶ ¡Muchas Gracias! 감사합니다. 스페인어 공부 즐겁네요

 

▶ 공부하기 좋은 것같아요.근데 광고가 넘 많아요

 

▶ 광고가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공짜니까..

 

▶ 재밌어요 회화위주로 알게되니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 사진과 단어 매칭 듣기 읽기 말하기 다됨 최고입니다

 

 

여기까지 초보자를 위한 스페인어 배우기! 쉽고 빠른 기초단어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페인어 공부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 소개

 

 

1)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FunEasyLearn을 통해 무료 과 오프라인으로 61개 모국어로 스페인어 공부하기

스페인어의 독해 📖 작문 ✍ 그리고 회화 💬 를 공부하기
모든 읽기 규칙,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단어, 그리고 스페인어 언어의 모든 유용한 문장들을 공부할 수 있는 재미있고 쉬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 콘텐츠
6,000개의 스페인어단어 (상시 업데이트): 가장 흔한 명사, 동사, 형용사 등 10가지 레벨과 200가지 주제로 분류함
5,000 개의 스페인어 문장 (흔히 쓰이는 말) :일상 회화와 여행, 7가지 레벨과 120개 토픽으로 분류된 가장 중요한 문장들

단어와 문장, 그리고 초급, 중급 및 고급 사용자를 위한 표현 학습을 통해 어휘력을 확장시켜보세요.

🔔왜FunEasyLearn와 함께 스페인어 공부를 해야 하나요?
FunEasyLearn은 언어 학습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언어학자들과 교사들로 구성된 우리 팀은 독특한 언어 학습 전략을 개발해 냈습니다. 비결은 알파벳과 모든 읽기 규칙, 필요한 단어, 그리고 실용적인 구절을 하나의 어플로 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용자들이 단어나 문장을 읽고, 정확하게 발음하고, 이미지 와 연관시키고, 그것을 듣고, 쓰고, 말하는 게임으로 연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상위 기능
손으로 그린 그림 – 아름다운 이미지로 새로운 어휘를 더 쉽게 암기할 수 있습니다.
전문 오디오 녹음 – 원어민이 녹음한 오디오 파일을 들어보세요.
상세 통계 – 결과 분석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복습 시스템 – 학습한 내용을 모두 복습하세요.
복합 검색 – 필요한 단어와 문장을 빠르게 찾아보세요.
아는 것을 숨겨라
음성 인식 – 발음 향상;
오프라인 – 인터넷 연결 없이 전 세계 어디서나 앱을 사용해보세요

💼 비즈니스용 스페인어
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스페인어 수업을 접해보세요. 택시 기사, 호텔 과 식당 직원, 승무원, 가게 직원 등 을 위한 특별 코스를 제공합니다.

여행용 스페인어
호텔 예약, 식사 주문, 길 찾기, 회화 등 원어민들과 자신감 있게 대화하는 방법을 공부해보세요.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 베스트 리뷰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배우기에 유익하고 좋습니다.

 

▶ 재밌어요 금방 외워져요

 

▶ 배우기 좋게 되어 있군요.

 

▶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요

 

▶ 단어공부 시작했습니다.

 

 

 

여기까지 스페인어 회화 - 11,000 단어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페인어 공부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3.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 소개

 

 

1)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시작하기, 배우기, 말하기 단계를 통해, 일상 스페인어 대화를 위한 공통 구문을 발견하세요!
✔ 대화를 위한 5,000개의 유용한 구문.
✔ 모국어로 스페인어 공부하기 (60개 언어 이용 가능).
✔ 빠른 배우기 위한 최고의 무료 앱.

실제 대화로 유창하게 말하세요
스페인어 공부 앱으로, 완전하게 순수한 재미를 즐기면서 짧은 일상 대화를 위한 5,000개 이상의 스페인어 구문을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국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여행객이거나 외국어로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이 앱으로 빠르고, 쉽게, 즐거운 방법으로 스페인어 구문을 공부 수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앱이 다른 이유
✔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오프라인).
✔ 5,000개 공통 구문 – 영국의 원어민 화자가 실제로 어떻게 발음하는지 보여주는 오디오 발음과 발음 기호.
✔ 11개의 재미있는 게임 – 듣기, 쓰기, 말하기 기술을 연습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법
✔ 공부를 위한 4가지 레벨: 초급, 중급, 고급, 전문가.
✔ 20개의 주제가 ‘145개 하위 주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각 구문을 언제 어디에서 말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대화를 위한 주제: 인사, 친구 만들기, 기본 문장, 여행, 수송, 호텔, 레스토랑, 음식, 쇼핑, 일, 비즈니스 등.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스페인어 회화 - 5,000 스페인어 문장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스페인어 공부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4.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 소개

 

 

1)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4천만 명이 넘는 Drops 사용자와 함께 무료로 언어를 학습해보세요. 빠르고, 재미있고, 쉬운 언어 학습입니다! 유럽 포르투갈어, 카스티야 스페인어, 한국어, 일본어, 아랍어, 영어, 프랑스어 등의 언어를 배워보세요. Drops와 함께 50개 이상의 새 언어를 만나보세요!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언어를 배우세요. 각 언어의 어휘와 자주 사용하는 문구를 배우면서 스페인어와 히브리어, 아랍어, 러시아어, 힌디어 등을 유창하게 구사하게 됩니다. 언어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내고, 보상받으세요!

• 스페인어와 같은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보세요. Drops를 통해 스페인어 등 여러 다른 언어를 배우는 사람 수백만 명과 함께하세요.
•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히브리어, 아랍어, 러시아어, 힌디어와 같이 다양한 문자와 글을 읽는 법을 배워 보세요.
• 각 단어에 맞춘 일러스트레이션은 언어를 기억하기 쉽게 해줍니다.
• 초보자 수준에서 전문가 수준에 이르기까지 외국어 어휘를 늘려 보세요.
• 전문적으로 기획해 3,000개가 넘는 단어와 문구를 아우르는 어휘 학습 목록
• 게임을 하는 것처럼 재미있고 효과적인 언어 학습
• 레벨 업! 언어 학습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보상받으세요.
• 전문 언어 학습 음성 아티스트와 사운드 디자인을 통한 정확한 지방 사투리 발음
• 유럽 스페인어, 미국 영어, 영국 영어, 한국어, 멕시코 스페인어, 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유럽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타갈로그어, 히브리어, 아이슬란드어, 폴란드어, 중국어, 터키어, 광둥어, 네덜란드어, 태국어, 스웨덴어, 베트남어, 브라질어, 포르투갈어, 페르시아어, 헝가리어, 그리스어, 힌디어, 덴마크어, 사모아어, 인도네시아어, 핀란드어, 세르비아어, 크로아티아어, 에스페란토어, 에스토니아어, 하와이어, 우크라이나어, 요루바어, 보스니아어, 스와힐리어, 이그보어, 산스크리트어, 심지어 아이누어까지 구사하는 법을 배워보세요!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 베스트 리뷰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좋아요. 우선 재밌어요. 습관만들기에도 좋은 것 같구요. 이용시간 끝나면 광고나오는데 그건 별로에요. 광고시청하고 1분 무료주는 것도 있어서 광고가 너무 많은 느낌. 근데 하다보면 5분은 좀 모자라서 이용권이 저는 필요한데 비싸서 고민이에요. 언어별로 월 정액이 있으면 좋겠어요.

 

▶ 계속 반복 학습 할 수 있고 발음도 저절로 나오고 너무 좋아요~ 다양한 언어가 다 있어서 다국어를 공부히는 저에겐 더욱 좋습니다~ 다만 한 번씩 발음사운드가 재생되지않아서 어플을 다시 켜야하는 경우가 있어요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

 

▶ 진짜 너무 좋아요. 인생 언어 앱이에요 ㅜㅜ 여러언어 다 배워보는게 제 꿈 중 하나인데 이 앱이 정말 딱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는 좋은 앱인 것 같습니다. 근데 앱에 버그가 좀 있는 것 같아요! 개선되면 더 좋으실 것 같구, 이런 앱 만들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Drops 연속 100일째 유저입니다 (플레이 125일째) Drops 굳이 프리미엄 구매하실 필요없고요, 하루에 5분씩이라도 연속으로 꾸준히 100일만 해보세요. 기초적인 단어를 모르는 당신은 1000개의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feat. 이 Drops와 English Drops를 두 개 다깔아수 연동하면 하루에 10분 가능합니다.

 

▶ 연상 학습법과 같이 그림과 발음, 의미가 같이 나와서 외우기 쉽습니다 방식도 여러가지가 섞여서 나와서 복습에도 좋구요 나름 여러 영단어앱을 사용해봤는데 저에게는 이 앱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비슷한 어학앱들 다양한 언어로 많이 써봤는데, 이 앱은 한 단어를 익히는 방법이 딱딱하고 지루한 단순 반복이 아니라 어린이 학습지 푸는 것처럼ㅋㅋㅋㅋ 여러가지여서 재밌어요. 특히 그림이 있어서 그런지 제일 직관적이에요.

 

 

여기까지 Drops: 언어 학습 앱 - 일본어와 스페인어 말하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페인어 공부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5.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 소개

 

 

1)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스페인어 공부"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이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 스페인어 단어를 제공합니다. 스페인어를 처음부터 고급 어휘까지 배우십시오.

이 앱은 또한 학습 한 내용을 연습 할 수있는 테스트 및 콘텐츠 검토 기능을 제공합니다.


+ 빠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스페인어 배우기 :이 응용 프로그램은 스페인어를 배우는 빠르고 쉽고 재미있는 방법의 형태로 개발되었습니다.

+ 모든 콘텐츠 100 % 무료 : 구독자를위한 애플리케이션 전용 차단기가 없습니다.

+ 테스트 : 쓰기, 읽기 및 듣기 이해력 테스트.

+ 오디오 : 원어민 속도 및 '천천히 말하기'옵션.

+ 번역기 : 모든 단어가 한국어로 번역됩니다.

+ 오프라인 액세스 : 인터넷 없이도 어디서나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복습 모드 : 복습은 학습 과정의 기본 부분입니다.

+ 전체 과정 : 초급, 기본, 중급 및 고급.

+ 여행용 스페인어 : 여행, 관광지 및 표지판 번역을위한 단어 섹션.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2)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스페인어 배우기 - 초보자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스페인어 공부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

 

 

 

 

이렇게 해서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안드로이드 스페인어 공부 앱 추천 학습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