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꿈해몽

눈 내리는 꿈 해몽 / 눈 오는 꿈 의미/ 보는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2. 18.

 

이번에는 꿈에 눈이 나왔을 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눈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얽힌 대길 몽은, 보기에도 예쁘고 기쁜 것 같은 상황이 많다!?

눈에 얽힌 대길몽은, 무심코 마음이 설레거나 기쁘거나 하는, 아름다운 정경이나 따뜻함을 느끼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의외성이 있는 현실에서는 조금 있을 수 없는 상황도 많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눈이 나오는 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헤요~

 

 

 

 

 


눈에 얽힌 대길몽 : 기본 의미 & 심리상태
눈에 얽힌 대길 몽이 나타내는 것은, 운기의 호전이나 뜻밖의 행운이라고 하는 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해몽에서 눈이 나타내는 길조는 순수함이나 평화. 눈은 주위의 소리 등을 흡수해 조용한 세계를 만들기 때문에 눈에 관한 대길몽에는 정신적인 평온과 통하는 해석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고민이나 트러블 등도 해결로 향함으로써 수면의 질도 향상, 개선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눈 내리는 꿈 해몽] 눈 오는 꿈 의미

 

 

첫눈의 꿈
그해 처음 내리는 첫눈의 꿈은 운기의 호전과 경사를 나타내는 대길몽의 암시.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해도, 앞으로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또, 결혼을 전제로 한 인연을 얻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결혼으로 구체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눈이 쌓이는 꿈
예쁜 새 눈이 쌓이는 꿈은 소망과 꿈이 이루어짐을 나타내는 대길몽.

지금 진행형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공부뿐만 아니라 앞으로 해야 될 일도 포함해 서다 소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눈이 그치고 날씨가 회복되는 꿈
그동안 내리던 눈이 그치고 날씨가 회복되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운기의 호전을 의미하는 대길몽.

지금까지 생각하는 것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만,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고민이나 트러블 등도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맑음에도 눈이 내리는 꿈
하늘은 파랗게 개어 있는데 웬일인지 눈이 내리는 꿈은 해몽에서 뜻하지 않은 행운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대길몽의 사인! 마음이 설레는 기쁜 일과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현재 진행형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사람이 맑은 하늘에 눈이 내리는 꿈을 꾸면, 운기의 호전을 암시. 향후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되어, 문제 등도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붉은 눈이 내리는 꿈
현실에서는 좀 말도 안 되는 붉은 눈이 내리는 꿈 이인 상적이었다면 큰 성공과 행운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대길 몽이되겠죠.

또한 당신을 도와줄 지원자와 협력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계절을 벗어난 눈이 계속 내리는 꿈
녹음이 짙은 봄이나 아직 따뜻한 가을 초, 또는 한여름에 눈이 계속 내린다는 등, 보통 생각하면 있을 수 없는 이야기군요. 그런 철 지난 눈이 짧은 시간이 아니라 나름대로 오랫동안 계속 내리는 꿈은 좀처럼 없는, 혹은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기 때문인지 행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하는 대길 몽이됩니다.

계절에 관계없이 깨끗한 눈이 오래 내릴수록 당신에게 찾아오는 행운도 오래 계속될 것입니다.

 

눈이 녹는 꿈
봄이 가까워지거나 날씨가 회복돼 기온이 올라가면서 눈이 녹는 꿈은 정신적 평온과 안정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조의 사인.

정신적인 긴장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대길 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했던 사항들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될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조가 됩니다.

 

 

 

[눈 내리는 꿈 해몽] 눈 오는 꿈 의미

 

 

 

 

 

 

 

눈사람을 만드는 꿈
쌓인 눈을 이용해 내가 눈사람을 만드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소원이 이루어짐을 나타내는 대길몽! 이미 눈사람이 완성되어 있었을 경우는, 연애의 성취나 수험의 성공을 암시하는 매우 재수가 좋은 길조의 꿈이 됩니다.

꿈에서 만들던 눈사람의 크기는 이루어지는 소원과 성공 정도에 정비례. 손에 탈 만한 작은 눈사람보다는 사람 크기가 큰 눈사람이 행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성과 눈 장난하는 꿈
이성과 함께 썰매를 타거나 눈싸움을 하거나 겨울 스포츠를 함께 즐기거나 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대길 몽이됩니다.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양호한 형태로 진전될 것입니다.

 

눈싸움에서 이기는 꿈
친구들끼리 눈싸움을 벌여 이겼다면 승부처에서 승리하겠다는 대길몽의 사인!

시련이나 곤란을 극복하고 공부나 영업성적으로 라이벌을 이기거나 연애에 승리하거나 하는 것을 나타내는 매우 재수가 좋은 꿈이 됩니다.

 

 

 

[눈 내리는 꿈 해몽] 눈 오는 꿈 의미

 

 

눈길에서 능숙하게 운전하는 꿈
눈길은 미끄러지기 쉽기 때문에 운전도 어렵지만, 그런 눈길에서도 능숙하게 운전할 수 있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암시.

어려움이나 트러블이 있더라도 스스로의 힘으로 헤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대길몽이 됩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설산의 꿈
설산 정도이기 때문에 금방이라도 눈이 내릴 것 같은, 흐린 납빛 구름이 배경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네요. 하지만 그런 설산이 맑게 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고민이나 트러블도 해결로 향하는 대길 몽이됩니다.

 

설산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꿈
설산에서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잘 탈 경우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대길몽. 일이 뜻대로 진행됨을 뜻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뭔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인 것 같네요.

 

설산 정상에 오르는 꿈
설산을 오르는 것은 극히 일반적인 등산에 비해 훨씬 어렵습니다. 그런 설산 정상에 오르는 꿈은 당신의 실력이 주위의 인정을 받고 평가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의 해몽이 됩니다.

또 미혼 여성이 설산 정상에 오르는 꿈은 연애운의 고조를 암시. 좋은 만남을 통해 구체적으로 결혼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을 나타내는 대길 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절경의 설경의 꿈
아름다운 설경은 사진 등으로 봐도 훌륭하지만, 꿈에서 봐도 마음이 씻기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런 절경의 설경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

정신적으로 안정됨을 나타내며 고민과 문제에 봉착했다 하더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로 나아짐을 의미하는 대길 몽이됩니다. 혼자서는 해결이 어렵다고 생각되는 것도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갈 것입니다.

 

 

 

[눈 내리는 꿈 해몽] 눈 오는 꿈 의미

 

 

눈의 경사면을 골판지 썰매로 미끄러지는 꿈
눈이 쌓인 경사면을 골판지로 썰매를 타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대길몽의 암시. 뜻대로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라 할 수 있습니다.

 

눈 속을 전차로 목적지까지 가는 꿈
눈이 내리고 있을 때에는 자동차가 아닌 대중교통인 전철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한 경우도 있군요. 그런 식으로 눈이 내리는 가운데 전철을 타고 목적지로 향하는 꿈은, 곤란이나 트러블이 있어도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나타내는 대길 몽이됩니다.

 

눈 속에서, 목적지로 향하는 전철이 만원이었을 경우, 당신을 도와주는 지원자나 협력자가 신변에 많이 있는 것을 암시. 곤란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생각보다 빨리 해결이 될 것입니다.

눈 속을 개가 즐겁게 노는 꿈


눈 속을 개가 즐겁게 노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사인! 주변 사람과의 관계성이 향상되거나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되거나 멋진 이성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대길몽.

눈 속에서 즐겁게 노는 강아지의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멋진 만남을 갖게 되는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 해몽] 눈의 꿈 정리

 


눈에 얽힌 대길몽을 꾸는 때는 운이 호전되는 타이밍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있었다고 해도, 사태가 호전되어, 고민이나 트러블이 해소로 향함으로써, 정신적인 평온함을 되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눈도, 아름다운 설경도 마음을 깨끗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한 치유 효과가 해몽에도 나타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