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팁정보
어플소개

용돈 버는 어플 순위 / 앱테크 / 리워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5. 28.

 

1. 타임캐시 (돈버는 어플)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타임 캐시 (돈 버는 어플) 어플입니다. 아래는 타임 캐시 (돈 버는 어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에 캐시가 쌓입니다.
핸드폰이 꺼진 시간에 캐시가 쌓입니다.
걷는 걸음 수에 따라 추가 보너스 혜택이 쌓입니다.

★★ 타임캐시 혜택 ★★

하나! 간단한 ID 설정만으로 가입 완료~

둘! 친구가 바로 적립 참여하면 최대 25%까지 보너스~

셋! 캐시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먼저 꼭! 읽어 주세요 ★★

사용하시는 도중 불편하신 부분은 꼭 타임 캐시 앱 내 '설정'-'고객지원'을 이용해 주세요. 플레이 스토어의 리뷰를 통해서는 자세한 원인 파악이 불가능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워요

[[주의]] 구글 플레이 리뷰에 친구 추천 ID는 절대! 절대! 적지 마세요!
- Google play 댓글 게시 정책(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38329?hl=ko)에 위반되는 앱 리뷰에 대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추천인 ID 홍보는 Google play 앱 리뷰를 제외한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등을 이용해 주세요.또한 음란, 사칭, 허위홍보,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 유포 등 반사회적인 방법을 통한 홍보활동의 경우“타임 캐시”이용약관에 따라 '사용정지' 또는 '계정 영구삭제' 등이 취해질 수 도 있습니다.

 

▶ 너무 좋은 어플이네요~~~~ 캐시도 빨리 모이고, 캐시로 살 수 있는 것도 많고!!ㅎㅎ 현질 하시고 싶으신데 못 하시는 분들!!!! 타임캐시 정말 강추합니다!!!^^

 

▶ 전 이 앱에 만족합니다 캐시 벌기는 다른 앱에 비해서 많이 편합니다 이벤트도 많고 캐시를 줄수 있는 방향이 많습니다

 

▶ 무료로 기프티콘 모으기 좋아요!😘 시간이 살짝 걸리긴 하지만 좋아요 ㅠㅠ☺️❤ 실제로 공차 기프티콘 얻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시간 조금 투자하면 돈 벌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 역대급으로 효율이 좋은 캐쉬앱. 캐시가 쉽게 모이고, 최소 한 달 동안 꾸준히 하면 문상 3천 원 정도는 쉽게 살 정도의 캐시가 들어온다. 나름 잘 쓰고 있음. 

 

타임 캐시 (돈 버는 어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착한동전 (돈 버는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착한 동전 (돈 버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착한동전 (돈 버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착한동전은 어떤 어플인가요?
보통 리워드어플, 돈 버는 앱 등으로 불리며,
광고 참여를 통해 캐시를 모아서 여러 종류의 상품권 및 편의점, 카페, 외식, 영화 등의 기프티콘으로 교환해갈 수 있고 캐시를 현금 인출하여 용돈 벌기 가능한 앱테크 어플입니다. 몇백 원만 모아도 기프티쇼(콘) 구매가 가능하고, 3,000원부터 현금인출이 가능합니다.


♣ 돈 버는 어플 착한 동전은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1. 타 돈 버는 어플 대비 높은 광고비를 지급.
2. 다른 고객이 회원가입 시 나를 추천하면 각각 200 캐시 지급.
3. 나를 추천한 회원이 광고 참여할 때마다 나에게 10%의 보너스 캐시 적립.
4. 레벨당 1%의 보너스 캐시를 지급.
5. 5 레벨부터 착한 동전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 참여 가능.
6. 3,000 캐시만 모아도 현금으로 교환 가능.
7. 기프티쇼(콘) 구매 시 수수료가 없음. (현재 대부분의 리워드 어플에서는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8. 커뮤니티 활성화로 정보도 공유하고 담소도 나눌 수 있음.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게임머니 충전을 위해 구글 기프트카드, 틴캐시, 문화상품권 등이 필요하신 분
2. 용돈이 부족해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으신 분 (재택알바, 짠 테크)
3. 소일거리가 필요하신 주부, 학생 백 수분
정직하게 돈 버는 어플 착한 동전을 통해 많은 캐시를 적립하고,
현금인출 및 각종 기프티쇼(콘)를 획득하세요.

 

 

▶ 며칠 전 우연히 이 어플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는데 제목처럼 정말 정직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인 것 같아요. 저는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쌓기보다는 뉴스를 보고 포인트를 조금씩 쌓을 수 있는 점이 무척 좋았습니다. 뉴스를 모아서 보니 좋고 돈도 벌어서 좋고 아무튼 꽤 도움이 되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 제가 앱 태그 하는 어플 중 제일 쏠쏠한 어플인 것 같아요~~~ 광고도 제일 다양하고 이벤트도 많고 대박대박 지인들도 많이 이용 중입니다~~♡♡

 

▶ 다른 어떤 돈 주는 어플보다 캐시도 빨리 쌓이고 입금도 정확해서 좋아요

 

▶ 광고수익을 평등, 차등 방식으로 나눠주는 것 좋아요. 커뮤니티도 활성화되어 있는데 나쁜 말 없이 좋은 말만 오고 가 좋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해 맛난 간식을 바꿔 먹어야겠어요 파이팅!!!

 

착한 동전 (돈 버는 어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문상문상 (리워드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문상 문상 (리워드어플)입니다. 아래는 문상문상 (리워드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문상 문상은 어떤 어플인가요?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 코드 얻는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앱입니다.

문상 문상에서만 가능한 통화 적립, 게임 참여 적립, 추천인 적립, 룰렛 적립, 뉴스 적립 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서 이모티콘 ,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구글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앱에서 가능한 여러 종류의 상품권 및 카페, 외식, 영화 등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해갈 수 있는 시스템은 추가 예정입니다.





돈 버는 어플 [[문상 문상]]의 장점

1. 타 어플 대비 높은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2. 다른 고객이 회원가입 시 나를 추천하면 각각 20,000포인트 지급합니다.
3. 타 앱에서 볼 수 없는 이모티콘을 교환하여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뽑기를 통해 저렴한 포인트로 이모티콘을 뽑을 수 있습니다.
5. 통화 후 뜨는 통화 적립 알람을 통해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6. 계속 추가되는 게임을 통해 미니게임 한판당 추가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어느 어플보다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8. 문화상품권 (문상), 구글 기프트카드 (깊카) 등을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문상 문상 포인트 적립 방법

# 통화

-통화 종료 후 랜덤으로 문상 문상 포인트 적립 알람이 떠요!!
이때 놓치지 않고 클릭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

# 출석 이벤트

-매일매일 문상 문상 앱만 켜도 출석체크!!
출석만 하면 매일 포인트가 쌓여요 ^^

# 추천인

- 내가 추천한 친구가 가입하면 추가 보너스!!
무려 20,000 포인트나 드립니다.

# 게임 참여

- 간단한 게임을 해서 한판당 게임 참여 포인트를 드려요
또, 랭킹 안에 든다며 매주 순위별 빵빵한 포인트가 적립!!
킬링타임으로도 아주 좋아요

#뉴스

- 내가 좋아하는 뉴스만 봐도 포인트를 드려요

 

▶ 출첵만 열심히 해도 돈 벌 수 있어요 물론 처음에는 조금 귀찮지만 하다 보니 익숙~ 그 외에도 게임을 통해 포인트 습득이 가능해 좋아요!

 

▶ 포인트도 빨리 모아지고, 출석체크도 있어서 정말 좋아요!

 

▶ 출석체크를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이렇게 총 두 번 할 수 있어서 포인트 모으기가 훨씬 빨라요! 출석체크 두 번 할 수 있는 곳은 첨이라 너무 좋네요 흥하세요 ㅋㅋㅋㅋㅋㅋ

 

▶ 랜덤 뽑기가 쉽게 당첨이 잘 되네요^^ 방금도 하나 받았습니다 짱짱... 추천해주고 싶은 앱 1위 에요🧡

 

문상 문상 (리워드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슈퍼 투데이 (앱테크 , 이벤트)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슈퍼 투데이 (앱테크 , 이벤트) 어플입니다. 아래는 슈퍼투데이 (앱테크 ,이벤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가 100여 개 이상 등록됩니다.
- 돈 버는 어플, 앱테크 관련 정보가 제공됩니다.
- 실시간 회원들의 당첨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e쿠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질문과 정보교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 정보가 다양하게 있고 그중 선택에 따라 참여할 수 있네요. 이제 막시 작하는 단계라 당첨할 수일 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좋은 앱테크인듯해요.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길~

 

▶ 운영진분의 세심함과 배려가 녹아들어 있는 앱입니다. 여타 앱과는 다르게 피드백이 항상 빠르시고, 그에 따라서 오류를 포함한 여러 가지 사항들이 개선되며, 발전해 나가는 중입니다. 앱테크, 돈 버는 타 어플과 비교 불가일 정도로 혜택이나 이벤트, 서비스 등이 좋다고 단언 드릴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정보가 다양하게 있고 그중 선택에 따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막시 작하는 단계라 어느 정도의 당첨을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좋은 앱테크 앱입니다. 본인의 참여율이 앱테크 성과를 만들 것으로 보이니 자주자주 참여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 이벤트 정보가 가장 빠르고 가장 많다고 자신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활동만 열심히 하면 슈 투 머니가 차곡차곡 쌓여서 자연스럽게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유저가 모여 있는 커뮤니티 또한 빼놓으면 섭섭한 장점입니다.

 

슈퍼 투데이 (앱테크 , 이벤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부업 대장] 앱체험단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부업 대장] 앱 체험단 어플입니다. 아래는 [부업 대장] 앱체험단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적은 보상으로 스트레스받으셨다고요?
그렇다면 주저 없이 앱 체험단을 추천드립니다.
리워드 금액 평균 1,000원 이상의 '통 큰' 보상으로 상쾌함과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앱 체험단은 무료 추천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남겨 적립한 포인트로 현금 환급을 통해 여러분의 생활을 좀 더 여유 있고 행복하게 도움을 주는 파트너이자 돈 버는 어플입니다.

 

▶ 앱 체험 어플을 사용해봤지만 다른 어플보다 이용하기 편하고 , 효율적인 시스템이었습니다 업무 시간 외에 부업할 거 없을까? 하고 찾아보게돼서 시작하게 됐는데 너무 잘 찾은 거 같아요, 앞으로 더 해보면서 느꺼봐야 겠지만 쓰면서 만족스럽습니다! 굿굿🤒

 

▶ 앱테크를 의도하고 한 건 아니지만, 우연히 알게 된 '앱 체험단'은 제가 새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건 맞아요:) 이 어플을 더 지속적으로 참여해볼 생각도 있고요. 오래간만에 맘에 드는 앱인 거 같습니다. 오래도록 발전하시길.

 

▶ 앱 어플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여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틈틈이 여유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생기는데 인터넷 서핑하는 시간에 재미도 챙기고 돈도 벌고 좋은 것 같아요~~!! 최고💚

 

▶ 앱테크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아 큰 수입은 없지만 여기서는 그래도 접하기가 어렵지 않아 좋네요.. 저같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분들에게 해보라 권하고 싶습니다. 강추!

 

[부업 대장] 앱 체험단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